뉴저지는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성자가 나올 수 있는 후보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뉴저지는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성자가 나올 수 있는 후보지

뉴저지라는 말은 한국 말로는 말이에요, ‘깨끗한 2세들이 사랑할 수 있는 생식기’를 말한다구요. (웃음) 그러니까 이 뉴저지에서는 앞으로 하나님이 지극히 사랑할 수 있는 성자가 나올 수 있는 후보지다 하는 것을 선생님이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후손 가운데 그러한 자녀들이 태어나기를 빌겠어요. (박수)

여기에 아마 나보다도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이 왔다고 봐요. 나보다도 높다 이거예요. 그렇지만 나이로 보게 된다면 전부 다 나보다 아래이기 때문에, 이게 동양식으로 말하면 말이에요, 손자와 같고 아들과 같기 때문에 경어를 쓰고 높이는 것은 불경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오늘은 공경스러운 말을 하는 것보다도 함부로 말을 해도 용서해 줄 수 있는 이 청중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때요? (박수) 낮아져야 된다 이거예요.

여러분, 여기에 서 있는 사람의 이름이 뭔 줄 다 알지요? 좋은 이름으로서 알았어요, 좋지 않은 이름으로서 알았어요? 이름으로 보게 되면 선 앤드 문(Sun and Moon;해와 달)이에요. 여러분은 그런 이름을 갖지 않았기 때문에 나보다 다 낮다구요. (웃음) *‘명(明)’은 밝은 빛이라는 뜻이에요. 선(해), 그리고 밝은 빛이라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제는 좋은 의미에서 만났으니까, 싫든 좋든 싸움은 못 하겠으니까 친구가 되고, 그렇지 않으면 더 가까운 사돈이 되고 사위가 되고 며느리가 되고, 한 아버지를 중심한 아들딸이 되는 것이 하나님도 바라는 것이요, 우리의 모든 교회 지도자들도 바라는 소원이 아니겠느냐! ‘아멘!’이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