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귀빈 여러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내외귀빈 여러분!

미국이 지금은 세계에서 가장 강대국이라 하지만 하나님의 섭리선상에 바로 서지 않는 한 언제까지나 강흥하지는 못합니다.』

2차대전 때가 최고예요. 내려갔어요, 40년 동안에. 회개해야 돼요, 회개! 기분 나쁘지요? ‘칭찬해 줘야 되는데, 처음 만나 가지고 손님으로 온 레버런 문이 저런 말을 하니까 전부 다 반대 받았구만.’ 할 거예요. 선지자는 바른 말을 하는 거예요, 모가지가 달아나더라도.「아멘!」(박수)

여러분이 레버런 문보다도, 레버런 문을 구할 자신이 있으면 반대해 보라구요. 여러분은 내려갈 것이고 레버런 문은 올라간다는 거예요. 이게 아이러니컬한 현상이에요. (박수)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전략은 맞고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사탄의 전략은 치고 잃어버리는 거예요. 1차대전, 2차대전, 사상전을 중심삼고 봐도 친 녀석이 망했어요. 그런 의미에서 레버런 문이 여러분을 친다는 것은 뭐냐 하면, 여러분을 망하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축복을 상속하기 위한 하나님의 전략적 방법이 있기 때문에 이런다는 것을 아시고 관용의 마음으로 ‘레버런 문, 만세!’ 하라는 거예요. (박수) 환영한다면 손 들어 봐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갓 블레스 유(God bless you)! (박수)

『인류문화사를 보면 고대문명의 발상은 주로 열대권에서 시작했습니다. 마야문명, 잉카문명, 이집트문명, 인도문명, 중국의 황하문명 등 고대문명의 발상지는 아열대권 내지는 열대권이었습니다. 인간이 타락하지 않았다면 봄절기의 온대문명에서부터 시작했어야 할 텐데 열대문명에서 시작하여 그 다음에는 가을절기의 냉대문명권으로 속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자유세계를 중심한 온대문명권으로, 서양문명이 그 중심입니다.

대체로 적도를 중심삼고 볼 때 북위 23도권으로 연결되어 있는 바 미국, 영국, 독일 등 서방 선진국들이 이에 해당합니다.

가을절기의 냉대문명이 끝나면서 겨울절기의 한대문명이 잠시 들이닥치게 됩니다. 이것이 공산주의의 출현입니다.

많은 지성인들은 소련 연방이 해체된 이후, 전후의 냉전체제가 끝났다고 생각하지만 아직도 유물론과 무신론은 무력화된 민주과 공산, 양대 사상의 대체 이념으로서 세계 도처에 만연하고 있는 것입니다.

본래 하나님의 창조이상은 봄절기의 온대문명에서 시작했어야 할 텐데 타락으로 열대문명에서 원시적인 상태에서부터 출발한 것입니다.

이제 냉대문명의 위기와 한대문명의 위협을 뚫고 고대로부터 인류가 추구해 온 진정한 봄의 문명인 온대문명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누가 한대문명의 겨울절기를 녹일 수 있겠습니까?

권력이나 경제, 과학이나 지식 가지고는 불가능합니다. 하천과 해안을 중심한 문명의 순환을 살펴보더라도 문명은 순례합니다. 나일강 티그리스강 유프라테스강을 중심하고 발달한 문명은 그리스, 로마, 스페인, 포르투갈을 중심한 지중해문명으로 옮겨졌고, 이 지중해문명은 다시 영국, 미국을 중심한 대서양문명을 지나 최후에는 미국, 일본, 한국을 잇는 태평양문명으로 결실하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