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사랑?복종으로 무모할 만큼 나아가 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사랑?복종으로 무모할 만큼 나아가 보라

선생님의 역사에 있어서 뭐 어떻고 어떻고, 선생님이 고생하고 어떻고 자기는 미완성이고 부족하다고 하는데, 부족한 것도 좋아요. 부족한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서 무모할 만큼 정신 없는 사람같이 나가 보라구요. 그렇게 나가는데 그 길이 빈 땅이 되느냐, 옥토가 되느냐? 거기가 피난처가 되느냐, 피난 간 곳이 되느냐? 몰려들게 되어 있어요.

사람의 본심은 빛을 찾아 헤매는 거예요. 반드시 본심이 어디에 있다 하는 말만 들어도 마음이 끌려가는 거예요. 여기에 원수들이 없기 때문에, 복병을 한 원수가 없기 때문에, 그들이 협조할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주저할 것이 없어요. 일사천리(一瀉千里)로 냅다 밀라는 거예요.

여러분이 빚을 얻어 가지고 문중을 찾아가라는 거예요. 혼자 가지 말고 종족적 메시아 계열을 중심삼고 어느 부락 어느 부락에 가서 설득하는 거예요. 안 듣게 되면 그 위에 있는 조상급을 데리고 가고, 또 안 듣게 되면 그 나라의 맨 조상을 데리고 가는 거예요. 안 들으면 그 나라의 왕을 데리고 가요.

사탄세계의 왕이 누구의 말을 들어야 돼요? 하나님의 아들딸 말을 들어야 되는 것 아니에요? 도움을 받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많이 알라구요. 군수로부터, 도지사로부터, 국회의원으로부터, 대통령으로부터 말이에요. 모르더라도 문 총재가 보냈다면 다 귀를 열고 들으려고 할 거라구요. 미국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