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세계와 국가를 이루는 기초단위인 참된 가정을 이루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9권 PDF전문보기

평화로운 세계와 국가를 이루는 기초단위인 참된 가정을 이루어야

『둘째, 평화로운 세계와 국가를 이루는 기초단위인 참된 가정을 이루는 일입니다.』

미국하고 소련이 회합해서, 유엔이 나서서 이루어요? �! 말도 말라는 거예요. 가정이 기초입니다.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대립갈등의 뿌리가 시초의 가정에 있었고, 따라서 이상적인 참부모의 가정이 생겨나지 않는 한 평화세계는 그 기원이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문 총재가, 참부모가 나와서 가정적 이상을 가르쳐 주지 않고는 기원을 못 찾아요. 그것을 지금까지 몰랐어요. 대한민국이 각성해 가지고 이 일을 급속히 전수 받아 세계의 조국광복을 이루어야 돼요. 그럴 수 있는 여러분 애국 충신들이 되기를 바라겠어요.「아멘!」

『이와 연계하여, 본인이 세계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는 국제축복결혼은 단순한 한 종단의 결혼의식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전통을 세우는 구국 구세의 운동입니다. 청소년들에게는 혼전순결운동을 실시합니다. 그리고 성인이 되어서는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으로 부부간의 절대 신의와 정절의 서약 아래 축복결혼을 하게 하는 운동입니다. 참사랑을 중심하고 참가정과 참부모를 이루는 거룩한 운동입니다.』

그거 다 필요하지요?「예.」참가정과 참부모가 되어야 돼요. 하나님의 혈통을 전수해 가지고 그 전통의 통일적인 주류 사상을 이어받아야 된다는 거예요.

『이런 이상 아래 교육을 받고 결혼을 한 가정은 에이즈를 위협으로 느낄 이유가 없습니다. 이들에게는 에이즈 예방이 감기 예방보다도 쉬운 것입니다. 세계의 모든 젊은이들이 이 비전에 의해 교육을 받고 실천한다면, 에이즈는 완벽하게 예방될 것입니다.

참사랑의 가정을 통하여 가정의 붕괴를 막고, 나라와 세계에 평화의 초석을 놓습니다. 특히 정치적 역사적으로 불화하고 원수관계에 있었던 국가간의 사람들이 그 높은 담을 넘어 사돈관계, 참사랑의 관계를 맺게 되니 화해의 폭은 국가를 넘고 인종을 뛰어 넘는 것이 됩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수님이 원수를 사랑하라는 그것이 종착점이 아닙니다. 세계의 국경을 철폐해 버려 가지고 교체결혼할 수 있는 자리까지, 자기 일족보다도 원수를 더 사랑해 가지고 아들 며느리로 삼겠다고 할 수 있는 사랑의 출발을 갖지 않으면 사탄세계를 하늘나라로 화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교체결혼! 해봐요.「교체결혼!」교체결혼!「교체결혼!」원수들 다 있지요? 여러분 자신의 수양의 표준으로서 저 원수의 딸을 며느리 삼겠다고, 아들을 줘야 되겠다고 생각할 때, 어드런가요? 섬뜩하지요? 으레 그럴 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거기서 하늘나라의 해방적 출발이 벌어지는 거예요. 교체결혼을 알겠어요? 교체결혼!

『진정한 평화로 가는 고차원의 공식은 불화와 원수관계인 가문, 더 나아가 원수국가의 자녀들끼리 교체결혼 축복을 하여 천지가 원하는 참사랑의 참가정 완성의 축복권을 성사시키는 것입니다.』

여기서부터 시작하지 그 외에는 없다는 거예요. 평화의 주인이 되려면 원수가 없어야 돼요. 국경을 말하는 거예요. 한 나라의 문제가 아니에요. 국경까지도 철폐해 가지고 거국적으로 민족들이 교체결혼하면 하늘나라를 이어받을 수 있는 상속국가들이 될 수 있다 이거예요.

『여기서부터 하나님과 인간이 원하는 영원한 평화세계가 출발하는 시원이 되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출발이 없어요. 저나라에 가 보라구요. 그걸 바라 가지고 저나라에서 매여 가지고 천년 만년 훈련하고 탄식하며 그 고개를 어떻게 넘겠느냐 이거예요. 걸리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