四. 영계 4대 성인들 중심 120명 구별 보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四. 영계 4대 성인들 중심 120명 구별 보고

이것을 여러분만 듣고 마는 것이 아니라구요. 이제 기성교회가 있는 곳마다 이것을 프린트해 가지고 회부해야 되겠어요. 야단나겠지요. 거짓말이 아니에요. 신문도 낸다구요, 세계일보에. 세계일보 사장이 누구인가? 부사장! 남아 있어? 그 신문에 낼 때는 한꺼번에 다 내는 것이 아니에요. 조금 조금 계속해야 돼요. 매일같이 가슴이 놀라 자빠져야 회개하지요.

영계 4대 성인을 중심하고 120명 구별 보고! 자기들 지역 지역 전부 맨 처음에 한 나라를 중심삼고 중앙 국회의원과 대통령 관저로부터, 그 다음에 주지사의 관저로부터, 그 다음에 군으로부터, 그 다음에 면으로부터 통?반까지 알려줘야 될 책임이 있는 거예요. 알려주지도 않으면 자기 책임 소행권의 책임을 못 했다는 조건에 걸리는 거예요.

밤이나 낮이나 쉴 사이 없이, 영계의 사탄이 쉬지 않고 악한 세계를 만들기 위해서 지금까지 역사이래 하늘을 반대해 나왔는데, 우리는 사탄세계를 반대한다고 해 가지고 사탄이 활동하던 몇십 배 이상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걸 안 해 가지고는 하늘의 위신과 체면이 서지 않는 것이다! 알싸, 모를싸?「알싸!」알싸, 모를싸?「알싸!」

이렇게 하면 안 보이고 이렇게 하면 보이고…. (웃음) 이게 그런 편리한 안경이에요. 이런 안경 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