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수렵대회도 준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2. 수렵대회도 준비

수렵 알아요? 헌팅(hunting)! 이제 총도 사줘 가지고 훈련시키려고 그래요. 알래스카에서 사슴, 곰잡이까지 하는 거예요. 여자들도 반을 만들어 가지고 남자 반하고 경쟁해서 지면 안 되겠다구요. 타락하는 데 일등 했는데 사냥하는 데 일등 못 하면 안 되지요. 한 번이라도 일등을 해야지요. 알겠어요? 낚시 못 하는 여자들은 고기를 손도 대지 말라! 헌팅 못 하는 사람은 동물고기를 손도 대지 말라 이거예요. 채소만 먹어라! (웃음) 왜 하하하 그래?

취미니까 바다에 가도 좋고, 산에 가도 좋고, 농 터에 가도 좋고, 싸움터에 가도 좋고…. 우리가 가게 되면 싸움판을 잘 말려요. 기성교회 교파들이 싸움을 하는데 우리가 가 있으면 화합한다구요. 모여 가지고 싸움 안 하고 같이 예배 본다구요. 얼마나 취미가 재미있어요? 그렇지요? 싸움하는 데 가 가지고 여자 남자가 싸워도 한번 차 버리면 그만둬요. 남자끼리 덩치가 큰 사람이 싸우게 되면 궁둥이를 차고 ‘이 자식아, 이 자식아! 피다, 피, 피!’ 하면 ‘아이고, 피야!’ 하면서 싸움을 그만둬요. 손에 피를 묻혀 가지고 돌려대면 둘 다 싸움하다가 떨어진다구요. 알겠어요?

아들딸들에게 그것을 교육해야 돼요. 친구들끼리 죽자살자 싸울 때에 ‘피다! 궁둥이에 피가 났다, 옆구리에 피가 났다, 이 자식아!’ 하면 ‘피, 피?’ 하며 싸움을 그만둔다는 거예요. 그런 것이 다 취미예요. 취미산업 가운데 들어간다구요. (웃음) 동네에서 싸움 말리는 사람이 주인 되는 것 몰라요? 열 번만 하게 되면 거기에서 왕초가 되는 거예요. 잔치 때에 동네 사람들이 물어 보고 잔치하고 그래요, 자연히.

수렵대회도 준비! 벨기에의 좋은 총, 5연발총을 사줄 거예요. 그것 하나면 2킬로미터 이상 가요. 보통 사격 거리가 250미터 되는데, 이건 5백 미터 가요. 망원경을 끼어서 쏘기 때문에 틀림없다는 거예요. 그런 것을 여자들에게 가르쳐서 여기에 반하면 바람잡이 여자보다 더 무섭지요. 살림살이 못 해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