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모델적 이상가정과 국가와 평화왕국 - [8대교재교본] 평화신경 PDF전문보기

평화메시지Ⅱ

하나님의 모델적 이상가정과 국가와 평화왕국

천주적 이상향을 향해 세계평화 구현을 이루고자 지구성 도처에서 오신 존경하는 평화대사 지도자 그리고 축복가정 여러분!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천주평화연합을 모델 국제연합(UN)형으로, 그리고 천일국을 전세계 국가들이 힘을 합해 ‘평화이상세계왕국’으로 창건해 나가기 위한,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을 세계적 차원으로 확대 격상시켜 ‘천일국평화통일당’으로 거듭나게 할 본 대회를 빛내 주기 위해 수천 수만리를 달려오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금년은 제 남편인 문선명 총재가 태어난 지 87년째가 되는 해입니다. 후천시대를 활짝 열어 가는 ‘천주평화연합’의 창설자로서 본인은 오늘 이 귀한 자리를 빌려 ‘하나님의 모델적 이상가정과 국가와 평화왕국’이란 주제로 저희 부부가 일생동안 가르쳐 온 하늘이 주신 진리의 일단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 돌이켜보면 실로 꿈만 같은 제 남편의 생애입니다. 청운의 꿈에 부풀었던 16세 청년의 나이에 하늘의 부름을 받고 모든 세상의 꿈을 접은 채 천명을 받들어 출발한 제 남편의 삶이었습니다. 결코 순탄한 길이 아니었습니다. 오직 앞만을 바라보며 걸어온 80여년의 삶이었습니다. 제 남편을 위해 온갖 희생을 감내하시면서 형언할 수 없는 형극의 길을 걸어오신 사랑하는 부모 형제의 애절하게 붙드는 손길마저도 뿌리치지 않고는 걸을 수 없었던 숙명적 생애였습니다.

이 땅에 65억 인류가 살고 있지만 그 어느 누구 하나 이해하지 못하는 광야노정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여섯 번의 옥고를 치르면서도 끝까지 섭리의 키를 놓지 않고 살아온 제 남편의 삶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