ⅩⅡ. 하나님의 이상가정과 천일국 백성의 소명적 책임… - [8대교재교본] 평화신경 PDF전문보기

평화메세지 ⅩⅡ

ⅩⅡ. 하나님의 이상가정과 천일국 백성의 소명적 책임…

이 글은 2007년 2월 23일 참부모님 탄신 및 참아버님 미수기념행사에서 참부모님께서 발표하신 말씀 전문이다.

하나님의 이상가정과 천일국 백성의 소명적 책임

지구성 도처에서 이날을 경축하고 기념하기 위해 오신 전 현직 국가 수반과 평화를 사랑하는 내외귀빈 여러분!

먼저 천주평화연합의 발전과 인류평화의 구현을 위해 맡은 바 사명을 다하고자 불철주야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여러분을 본인과 한학자 총재는 물론 우리 가족 모두의 이름으로 환영하는 바이며, 아울러 여러분 모두에게 심심한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는 바와 같이 본인은 2004년 미국과 한국의 국회에서 평화의 왕으로 추대 받아 대관식을 가진 이후, 2005년 9월 12일에는 미국 뉴욕에서 천주평화연합을 창설했습니다. 그 승리적 기반 위에 2006년 6월 13일에는 실체적 천일국 창건을 위한 천주평화의 왕, 참부모님의 천정궁 입궁식과 대관식을 거행하였습니다.

하늘의 섭리는 이처럼 하루가 천년 같고 천년이 하루 같은 천일국 창건의 바쁜 나날로 이어져 가고 있습니다.

세계 지도자 여러분, 천일국 7년인 이 해, 2007년은 섭리적 차원의 희년입니다. 이 귀한 성년을 맞아 오늘은 특별히 본인의 88세 생신과 한학자 총재의 65세 생신을 경축하는 뜻 깊은 날입니다. 이날을 기념하고 우리의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의미에서 오늘은 본인과 한 총재가 참가정 3대권을 동원하여 지난 2년간 세계 65억 인류를 상대로 전수해주고 있는 하늘의 메시지를 총체적으로 요약하며 섭리적 관점에서 본 여러분의 위치와 사명, 그리고 여러분이 처한 이 시대적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주고자 하는 뜻에서, 하나님의 이상가정과 천일국 백성의 소명적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