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종족적 메시아 사명을 해야 한다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축복가정

② 종족적 메시아 사명을 해야 한다

가.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이제 여러분들의 뿌리를 정비해야 되겠습니다. 뿌리가 어떻게 되었느냐?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아버지 어머니가 잘못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를 중심삼고 참아들딸을 중심삼은 본연의 부모권과 장자권을 중심삼고 거꾸로 틀어 넘겨야 됩니다. 그냥 그대로는 접선이 안 되는 겁니다. 180도 반대로 갖다 붙여야 다시금 출발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게 무슨 소리냐 하면 여러분들은 고향에 들어가서 조상을 바꿔쳐야 할 운명이 남아 있음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178-99, 1986.6.1)

종족적 메시아들이 해야 할 일은 뭐냐? 아담이 실패한 것을 전부 다 복귀해야 합니다. 참부모가 와가지고 예수의 실패한 것을 복귀하고 아담의 실패한 것을 복귀한 것입니다. 아담은 가정적 기준이지만 가정적 뿌리를 아담과 해와로부터 연결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것을 거꾸로 붙들어 놓아가지고 종족적 메시아 입장에서 자기 부모와 종족을 복귀해야 합니다. 이것이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기, 아들딸 4대입니다. 이 4대를 연결시켜가지고 지금까지 뿌리가 없었던 것을 자기 부모를 중심삼고 뿌리를 대체해 주는 것입니다. (210-273, 1990.12.25)

종족적 메시아는 부모의 자리에 나가는 것입니다. 부모의 자리에서 아들딸을 묶는 것입니다. 그건 숙명적입니다. 피할 도리가 없습니다. 이거 못해가지고는 저 나라에 가더라도 입적을 못합니다. 설 자리가 없는 것입니다. 자기의 자리를 잡아 주는 것을 고맙게 생각하라는 겁니다. 선생님이 줄 수 있는 최고의 예물이고, 선생님이 일가 앞에서 하지 못한 역사적인 한을 풀 수 있는 일을, 여러분을 시켜가지고 대신 하는 것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의 부모가 해방됨과 더불어 여러분의 부모까지 혜택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가 타락하지 않은 어머니 아버지로 등장하는 겁니다. (220-39, 1991.10.13)

자신의 종족을 복귀하기 위해서는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다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명령은 역사상 없었던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입장은 제2의 참부모의 입장으로 예수의 입장보다 낫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입장을 부여받은 엄청난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어떤 것과도 이것은 바꿀 수 없습니다.

왜 종족적 메시아로서 책임분담을 다해야 하는가? 첫째 이유는 여러분들의 부모를 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부모는 제1의 아담의 입장이고, 여러분은 제2의 아담의 입장에 있습니다. 부모를 복귀하여, 재창조하여 아담의 사명을 완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둘째 이유는 여러분들은 고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함으로 말미암아 자신의 고향을 가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결국은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분담을 다해야 하는 이유는 아담 가정의 완성을 위한 것입니다. 구체적으로는 종족을 교육해야 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163)

여기에 나온 여러분들은 김씨면 김씨 가문의 메시아와 마찬가지의 사명을 해야 됩니다. 김씨 가문이면 김씨 가문, 박씨 가문이면 박씨 가문에 있어서, 하늘나라를 창건함에 각 종족을 대표해서 `내가 메시아다!`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구주라고 생각하라는 겁니다. 김씨 가문을 구해 주는 구세주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체 김씨 가문을 대신하여 제사장적인 책임을 해야 됩니다. (155-265, 1965.10.31)

입적이 없으면 천국 국민이 못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다 들떠 있게 됩니다. 그렇게 하면 사탄이 마음대로 전후·좌우·상하에서 공격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전부 다 참부모님을 대신해서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가지고 자기 부모를 해방할 수 있는 자리에 섰습니다. (236-322, 1992.11.9)

왜 종족적 메시아가 필요하냐? 종족적 메시아가 없으면 가정기준을 중심삼고 전부 다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으면 여러분의 고향이 있을 수 없습니다. 선생님의 고향은 있지만 여러분들의 고향은 없습니다. 가정을 전부 다 복귀해 놓고 나면 앞으로 입적시대가 옵니다. 입적시대가 오게 되면 지파 편성이 벌어지고, 입적하는 순서가 계열이 되는 겁니다. 먼저 입적하는 사람들이 형님이 돼가지고, 그들을 조상과 같이 모실 수 있는 새로운 체제가 됩니다. 전세계를 다 그렇게 만들어야 지상천국의 완성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210-273, 1990.12.25)

절대적으로 종족적 메시아가 필요하다! 그것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은 제1, 제2아담권을 연결하지 못합니다. 선생님과 연결되지 못합니다. 입적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절대적으로 종족적 메시아가 필요해요, 안 필요해요?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하늘의 은총에 대해서 아무런 가치도 알지 못하는 사람은 보물을 받는다고 해도 그 가치 있는 것을 함부로 다룹니다. 그렇게 아무렇게나 생각하는 그 기준에 따라서 심판을 받게 됩니다. 종족만 복귀하면 끝나는 것입니다. (192-236, 1989.7.4)

축복을 받음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에 입적이 가능한 겁니다. 비로소 인간이 하늘나라를 갖게 되는 겁니다. 하늘의 가정을 갖게 됐고, 하늘의 종족, 하늘의 민족, 하늘의 국가, 하늘의 세계를 거쳐, 천주를 거쳐가지고 나라를 갖게 되어 그 나라에 입적함으로써 하늘나라의 국민이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의 혈족이 입적되었을 것인데, 이들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숱한 역사를 거쳐서 세계 가운데서 빼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 있어서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함으로써 예수님이 실패한 것을 탕감복귀해야 하는데, 그러려면 세계 각 나라를 책임져가지고 그 나라를 하늘나라에 바쳐야 된다는 것입니다. (269-304, 1995.5.1)

종족적 메시아들이 많이 생겨남으로 말미암아 종족적 메시아가 합해가지고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내 나라를 찾는 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동에서 서에서, 360도에서 축복가정이 생겨나가지고 누가 정상에 올라가느냐 경쟁하는 겁니다. 하늘나라에 입적하기 전에는 조상의 자리를 차지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조상의 자리를 차지하지 못하면 언제 밀려나게 될지 모릅니다. (269-94, 1995.4.8)

통일교회에 다니면서 20년 동안 몇 사람을 전도했느냐를 중심삼고 등급을 매기게 될 때, 그 동안 한 사람도 전도를 못한 사람은 기생충과 같습니다. 앞으로 입적할 때는 그 수를 중요시하는 겁니다. 입적시대에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자기의 가정을 중심삼고 일족이 되어야 됩니다. 아담 가정은 아담의 일족이지요?

아담 가정을 중심삼고 보면 아담 가정의 아들딸이 있고, 일족이 있으면 나라가 형성됩니다. 그렇게 되면 나라는 가만히 있어도 형성이 되는 것입니다.

자기의 가정을 중심삼고 아들딸이 있고 부모가 있으니까 가정에 3대가 다 있잖아요? 자기의 종적인 기반을 중심삼고 횡적인 면에서 평형적으로 가정의 이상을 전부 다 이어받을 수 있는 수백 수천의 가정들이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연결하면 나라가 되는 것입니다. 가만히 놓아두어도 나라가 됩니다. 세계가 복잡하고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240-27, 1992.12.11)

통일교회 교단은 종족입니다. 종족이라는 겁니다. 내 피가 같이 동하는 것입니다. 내가 눈물지으면 눈물을 지어야 되고, 내가 기뻐하면 기뻐해야 되는 것입니다. 혈족입니다. 오색인종을 넘어서 문화 배경이 다른 모든 국가 기준을 넘어가지고 벽을 허물고 하나로 뭉친, 새로운 하늘나라의 창건을 위한 민족입니다. 이 민족이 거룩하게 될 때, 하늘나라의 창국(創國)이 현현하는 것이요, 그런 거룩한 창국의 민족으로서 살아갈 때, 창세계(創世界)가 벌어지는 것이요, 그 세계 위에 천주적인 지상의 천국과 천상천국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168-136, 1987.9.13)

지금 선생님이 여러분들한테 메시아라는 이름을 주었습니다. 종족적 메시아! 그러면 여러분들이 어떻게 해야 돼요? 메시아로서 무엇을 해야 되겠어요? 국가적 메시아, 세계적 메시아, 천주적 메시아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준비해 놓았다는 것입니다. 산과 같이 큰 보물을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메시아가 되기만 하면 보석산 같은 이 모든 것을 다 상속받는 것입니다. 수도관 같은 것이 연결되어가지고 물이 흘러서 내려가듯이 여러분들에게 상속되는 것입니다. (189-248, 1989.4.9)

종족적 메시아가 싸구려인 줄 알아요? 똑똑한 선생님이 메시아 사명을 하기 위해서 일생을 바쳤어도 미치지 못해서 부끄럽게 생각하는 겁니다. 여러분들 앞에 종족적 메시아란 말은 놀라운 일입니다. 예수보다도 더 귀한 가치의 자리에 설 수 있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별의별 욕설을 퍼붓던 사람까지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자리에 끌어올려 준다는 것입니다. 세상에 그 말이 있을 수 있는 말이냐는 것입니다. 말하는 문 아무개는 참부모님의 자리에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말한 모든 것을 다 이루었습니다. 안 이루어진 것이 없습니다. (219-151, 1991.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