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차 대전 전후의 탕감복귀섭리 - [8대교재교본] 천성경 환태평양섭리

나. 2차 대전 전후의 탕감복귀섭리

영국은 해와국가입니다. 미국은 해와가 아들로 낳은 것입니다. 불란서는 원수입니다. 이 셋이 연합국입니다. 그 다음에 추축국이 누구냐 하면 해와국가인 일본, 섬나라입니다. 사탄도 딱 마찬가지입니다. 섬나라 일본을 중심하고 독일도 사탄편 아들과 같이 극악한 것입니다. 1차 대전 이후에 독일이 가만 보니까, 일본이 대동아전쟁을 중심삼고 불란서 영토인 월남을 순식간에 잡아먹었다 이겁니다. 또 싱가포르를 순식간에 다 잡아먹었습니다. 자기의 원수 나라를 순식간에 해치우는 것을 보니까 일본을 중심삼고 하나 되면 세계를 삼킬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일본과 이태리와 함께 삼국동맹을 맺은 것입니다. 이태리는 천사장권이라 왔다갔다하는 것입니다. (228-223, 1992.4.3)

기독교를 말살하겠다는 그 나라들을 중심삼고 본래의 해와국가인 영국을 대신하고, 본래의 아벨국가인 미국을 대신하고, 본래의 가인국가인 불란서를 대신해서 세워야 하는 것입니다. 기독교문화권을 대신한 것을 다 사탄이 가져갔으니, 아담 자리에 미국을 걸어놓고 해와를 택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하나님이 좋아하는 머리인 영국을 점령했으니 하나님은 할 수 없이 그 꽁무니가 되는 일본을 잡아 쥐는 것입니다. 그 다음엔 미국의 꽁무니를 잡아 쥐는 것입니다. 그 다음엔 독일 꽁무니를 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다시 해와국가와 가인 아벨 국가의 형태를 만들어가지고 40년 동안에 4천 년을 탕감해서 이 고개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계는 망하는 것입니다. (228-226, 1992.4.3)

기독교를 중심삼고 해와국가를 대표한 것이 영국입니다. 가인은 불란서입니다. 그 다음 아벨은 미국입니다. 미국은 영국이 낳은 아들과 마찬가지입니다. 세계적으로 그런 씨를 뿌렸기 때문에 세계적인 그런 나라가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그렇게 열매맺어야 하늘편에서 싸우던 것이 반대로 복귀될 수 있는 입장이 되기 때문에 영국을 중심삼고 미국은 아벨국가요, 불란서는 가인국가입니다. 이 세 나라가 하나 되어가지고 연합국이 되는 것입니다. 사탄편은 그 반대입니다. 일본은 사탄편 해와국가입니다. 아마데라스 오오가미(天照大神:일본에서 섬기는 여신)가 여자신이지요? 이걸 중심삼고, 사탄편 아벨국가가 독일입니다. 독일은 역사시대에 이스라엘 민족을 6백만이나 학살했습니다. 기독교 전체를 학살하고 이 세계를 쓸어 버리려고 한 것입니다. (228-283, 1992.7.5)

일본은 사탄편의 해와국가입니다. 독일의 히틀러는 일본을 위시해서 독일, 이태리와 3국 동맹을 맺었습니다. 왜냐하면, 독일로서는 프랑스와 영국을 깨는 것이 최고 목적인데, 일본이 순식간에 프랑스령인 베트남과 영국령인 싱가포르를 침공해 휩쓸어 버렸습니다. 그걸 보고 일본과 함께 동맹할 경우에는 아시아적 승리권을 연결할 수 있다고 독일은 생각한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가 되어 이겼을 경우에는 독일이 주체가 된다 이겁니다. 일본이 대륙이 아닌 해양의 나라이므로 일본은 승리한다고 해도 대륙의 주체인 자기들 뒤를 따라올 것이라고 생각한 것입니다. (257-101, 1994.3.13)

연합국과 같은 대열로 사탄편도 편성하는 것입니다. 일본, 독일, 이태리 세 나라가 추축국입니다. 동맹국을 중심삼고 볼 때 일본이 해와국입니다. 누가 싸움을 시작했느냐 하면, 동양에서는 여자가 먼저 시작했습니다. 동양 전체를 묶으려고 한 것입니다. 또, 서양에서는 어떻게 됐느냐? 독일은 몸뚱이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그런 독일이 서양 전체를 묶어가지고 점령하려고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 일본도 싸움을 먼저 시작했고, 독일도 먼저 싸움을 한 것입니다. 이태리는 혹으로 따라다니는 나라입니다. (235-51, 1992.8.28)

2차 대전 때 연합국인 영국·미국·불란서와 추축국인 일본·독일·이태리가 싸웠습니다. 이게 뭐냐 하면 에덴동산에서 심었으니 심은 대로 거두는 것입니다. 어머니와 가인 아벨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 가운데 내적인 것과 외적인 것, 두 갈래로 나누어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적인 해와국과 외적인 해와국, 내적인 가인국과 외적인 가인국, 내적인 아벨국과 외적인 아벨국으로 커 나온 것입니다. 그것이 우익과 좌익입니다. (239-262, 1992.12.6)

하나님의 뜻에 있어서는 두 번 택해 쓰는 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미국을 빼놓으면 통일교회와 기독교, 통일교회와 유대교의 문화권이 갈라져 나갑니다. 그러니 할 수 없이 울며 겨자 먹기로 미국을 택했습니다. 내가 왜 미국에 가서 싸워야 되느냐 하면, 미국을 내가 택했기 때문에 일본, 해와국가를 데리고 미국이 실패한 것을 다 갖추어 주기 위해서입니다. 아담이 뿌린 죄를 세계로 열매맺혀가지고, 전부 무지막지하게 처넣어야 합니다. 근본을 바라보면 하나님, 아담과 해와, 세 천사장입니다. 이걸 보게 된다면 한국이 아담국가요, 일본이 해와국가입니다. 그래서 교체결혼을 합니다. 아담과 해와는 개인적으로 결혼함으로 말미암아 사망세계를 만들었지만, 제2세는 한국 민족 2세와 일본 민족 2세가 교체결혼을 하는 것입니다. 정부가 반대만 해라 이겁니다. (197-269, 1990.1.19)

만일 미국까지 포기했더라면 자유세계, 기독교문화권은 완전히 없어지는 것입니다. 미국을 누가 다시 아벨의 입장에 선택했느냐 하면 내가 선택했습니다. 그건 하나님이 선택하는 것이 아닙니다. 1차 잘못되면 그것으로 끝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부모로 인해 잘못된 것을 아벨을 통해서 구한 역사가 있기 때문에 내가 아벨적 입장에 미국을 택하고, 영국 대신 해와국가로 일본을 택하고, 불란서 대신 사탄편에 있던 극악한 사탄이 제일 사랑하는 원수 국가 독일을 빼앗아 온 것입니다. (204-288, 1990.7.11)

사탄편과 하늘편 두 종류의 사람을 세웠습니다. 사탄편 해와국가, 사탄편 아담국가, 사탄편 천사장국가를 세워가지고 부닥친 것이 2차 대전입니다. 여기서 사탄편이 굴복함으로 말미암아 기독교문화권이 미국에 들어간 것입니다. 신교문화권이 미국에 들어간 것입니다. 미국이 한국의 통일교회와 하나 되고 문 총재와 하나되었으면 오늘날 저렇게 안 되었을 것입니다. 공산주의가 안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이 한국을 놓게 되면 망합니다. 이래서 선생님이 일본을 해와국가로 키우고 통일교회를 반대하던 미국을 천사장국가로 키워 온 것입니다. 그거 미국 자체가 된 게 아닙니다. 일본 자체가 된 게 아닙니다. 문 총재로 말미암아 된 것입니다. (204-165, 1990.7.8)

나는 해방 후 7년 동안에 세계의 기독교를 통합하기 위한 책임을 하려 했습니다. 역사를 대표하여 자랑할 수 있는 위대한 인물이 오늘날 칠십의 졸장부가 되어 40년 탕감노정을 거쳐 되돌아왔습니다. 그러니까 아담국가와 해와국가가 통일되니 미국은 하늘편 천사장, 아시아의 천사장은 중국, 그 다음에 공산당 천사장 소련입니다. 이 세 천사장이 반대하던 것이 자연 굴복해가지고 한국을 중심삼고 따라오게 될 때는 세계에서 사탄세계의 혈통을 뿌리뽑고 하늘나라의 혈통으로 교체할 수 있는 평화의 왕국시대가 도래하는 것입니다. (197-271, 1990.1.19)

선생님을 중심삼고 중국과 미국과 소련이 하나 된다는 것은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해와를 중심삼고 세 천사장이 하나 되는 것과 마찬가지이니 이렇게 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그런 환경으로 뿌려진 것이 세계적 차원으로 발전되어가지고 그것을 탕감복귀 청산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아담국가이고, 일본이 해와국가이고, 그 주변 국가가 3대 천사장국가입니다. 딱 그것입니다.

하나님과 아담과 해와를 중심삼고 3대 천사장권인데, 3대 천사장권이 어느 나라냐 하면 중국과 미국과 소련입니다. 이것이 이제는 하나님편을 반대하지 않습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다 연결됐습니다. (207-327, 1990.11.11)

하나님과 아담과 해와의 주변에 세 천사장이 있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하나님을 중심삼고 아담국가를 형성해야 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뿌렸던 모든 것을 국가적·세계적으로 열매맺어야 끝장이 납니다. 그러니까 하나님과 아담국가, 해와국가, 그 옆에 세 천사장입니다. 이것이 뭐냐 하면, 한국과 일본이 아담국가와 해와국가입니다. 그리고 세 천사장은 아시아 천사장, 하늘편 기독교 천사장, 그 다음엔 세계적 악마편 천사장을 말합니다. 이 세 천사장이 전부 모여서 해와를 뺏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만약 아담과 해와를 다시 농락하는 날에는 세계적으로 다 끝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끝날입니다. (208-332, 1990.11.21)

오시는 주님이 세계의 전권을 가지고 하늘땅을 치리할 기반을 전부 연결시켜가지고 통일왕권을 중심삼고 세계를 하나 만들어야 했습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뜻이었는데, 기독교문화권인 미국을 중심삼고 통일교회 문 선생님을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사탄권 내에 넘어갔다는 것입니다. 그런 상태에서 문 총재가 맨손 들고 나선 것입니다. 사탄편 해와국인 패망한 일본을 가누고 미국도 가눈 것입니다. (242-125, 199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