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적인 제물로 바쳐져야 할 우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모험적인 제물로 바쳐져야 할 우리

이제 재림의 날이 가까운 오늘날에 있어서 여러분은 6천년 역사의 최후에 남은 하나의 우주적이고 모험적인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그 임무가 우주적이라면 여러분도 상대적으로 우주적인 존재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여기서 모험적인 내적 각오를 갖고 나서야만이 그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우리들이 하고 있는 신앙생활과 달리 이뤄진다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지금까지 초현실적인 모험의 노정을 통하여 하나님의 역사는 진전되어 나왔습니다.

이런 우주적인 모험의 관문을 거쳐야만이 최후의 승리의 깃발을 들고 아버지 앞에 호산나의 개가를 부를 수 있으며, 우주적인 신부의 입장을 대신할 수 있는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또 그래야만 어떠한 조건에도 걸리지 않을 것이고, 또한 어떤 환경에서 어떤 핍박과 비난이 있을지라도 초현실적인 모험의 기준을 세우는 하늘의 왕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왕자가 되겠다는 각오를 가진 자라야만 하나님의 섭리의 뜻을 최종적으로 책임지고 그 영광을 드러낼 수 있는 그리스도의 신부가 된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기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