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2권 PDF전문보기

잠들어 있는 세계여 깨어날지어다

시편:98편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당신이 원하시는 창조이상동산을 저희들이 이루어 드리지 않으면 안 될 것을 느끼고 있사옵니다.

선과 사랑을 중심삼고 영원히 즐기시기 위하여 인간과 만물을 지으셨던 아버지시여, 오늘 저희의 마음은 당신의 선하심에 취하고 싶고 당신의 선하심을 닮으려 하고 있사오니 당신의 선을 만물만상(萬物萬象)위에 나타내 주시옵소서. 또, 온 피조만상과 더불어 화동하기를 저희들은 원하고 있사오니 긍휼의 아버님, 현현(顯現)해 주시옵소서.

그럴 수 있는 마음의 중심을 허락해 주시옵고, 거룩할 수 있는 몸의 본질을 주시어서 당신의 손길이 미치는 거기에 응하여 화동할 수 있고 흥겨워 할 수 있게 하여 주옵시며, 모든 것을 성별시켜 아버지 앞에 깨끗이 내놓을 수 있는 아들딸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늘이 바라시는 영원한 이상은 인간을 떠나서는 성취되지 않는다는 것을 말씀을 통해 알고 있사오며, 사실적인 체험을 통해 알고 있사옵니다. 아버님이시여, 인간에게 온 우주의 선을 대표할 수 있는 영광을 허락하신 창조의 기준이 있사올진대, 그것을 오늘 여기 모인 당신의 아들딸의 마음을 통하여 나타내시옵고 몸을 통하여 이것을 생동시키시옵소서. 그리하여 본연의 나를 중심삼고 내 마음을 통하여 노래할 수 있고, 내 몸을 자복(自服) 시켜 아버님께 손들고 영광을 돌려 드릴 수 있는 이 한 시간되게 허락해 주시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아버님이 운행하시게 될 때에 전 피조만물 가운데 동하고 정하지 않는 존재가 하나도 없는 것을 알고 있사오니, 아버님이여! 여기에 운행하시어서 아버님의 무한하신 사랑을 나타내시옵고, 아버지의 선의 역사를 일으켜 주시옵소서.

아버지의 능력의 역사를 대행(代行)하지 못할 악의 요소가 저희들에게 있사옵니까? 아버님! 그 악의 요소가 저희들에게 있다면 이것을 물리쳐 주시옵소서. 저희들이 승리적인 성별(聖別)을 하여 이 한 시간만이라도 아버지의 깊은 사랑의 마음과, 아버지의 선의 마음과, 아버지의 6천년의 애달픈 심정을 체휼할 수 있으며, 아버님을 염려해 드릴 수 있는 아들딸이 되어 아버지를 모실 수 있게 허락해 주시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제 저희의 모든 것을 아버지 앞에 맡기었사오니 맡아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알고 있는 지식으로 아버님의 지식을 대할 수 없고, 저희가 가지고 있는 권위는 아버님의 전체의 권위를 넘어설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사옵니다.

뿐만 아니라 인간이 아는 것도 한계가 있사옵고, 인간이 가진 이상도 한계다 있사오며, 인간이 자랑할 것도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사옵니다.

이러한 한계권내에 살고 있는 저희들이옵니다. 하오니,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무한한 관계를 이상의 발판으로 하고 있는 아버지의 성품. 성상(性相)앞에 부족한 저희 자신들을 폭로시키고, 먼저 땅에서 각성하여 분부의 말씀을 온전히 받아들이고 그 말씀대로 행할 수 있는 승리의 아들딸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허락하여 주신 말씀을 통하여 저희들의 생애노정에서 아버지께서 기뻐하실 수 있는 승리적인 빛의 터전이 작용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힘의 원동력을 일으킬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모든 것을 대하고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게 해 주시옵고, 그것이 저희들의 삶의 기준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전하는 자의 마음과 받는 자의 마음에 간격이 없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분부하시는 아버지의 마음을 스스로 느끼고 분부하시는 아버지의 음성을 스스로 닮아 아버지께서 동(動)하시면 저희도 동(動)하고 아버지께서 정(靜)하시면 저희도 정(靜)할 수 있는 화동의 은사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의 마음과 아버지의 성상을 상속받게 해 주시고 창조주이신 아버지의 선의 중심을 결실하여 아버지께 영광과 미(美)를 돌려드리는 저희들 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면서 모든 말씀 주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