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에 대한 새로운 인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1권 PDF전문보기

만물에 대한 새로운 인식

이제 여러분은 골고다에서 하나님을 모시는 아들딸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 후에는 하나님의 아들딸의 자격으로 만물을 책임지는 만물의 주인이 되어야 됩니다. 하나님의 심정, 6천년 동안 죄 많은 우리를 찾아오셔서 버리지 아니하시고 사랑하신 하나님의 심정을 본받아 몽땅 사랑할 수 있는 여러분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누가 있든 없든 여러분은 풀 한 포기를 붙들고 `아버지! 당신이 이 풀을 지으실 때 이러이러한 마음을 갖고 지으셨지요? 이 풀을 갖다가 사랑하는 아들딸에게 보이면서 얼마나 자랑하고 싶으셨습니까? 여기 아버지가 지으신 이 풀도 사랑하는 아들딸 앞에 자기를 자랑해 주기를 얼마나 그리워했겠습니까? 그런데 그러한 날들을 맞지 못하였으니 얼마나 불쌍합니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 `이제는 때가 되었으니 아버지를 대신하여 너를 품고 귀여워해 줄테니 지난날의 모든 탄식을 잊어버리고 나와 더불어 길이길이 같이 살자' 해보세요. 그리고 `너는 영원무궁토록 넘겨줄 귀한 생명들이야. 아무리 많은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천추만대의 후손에게 넘겨줄 창조의 유물이며 보화야' 하면서 만물을 대해야 합니다. 이렇게 풀 한 포기라도 애지중지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주인이 된다면 얼마나 멋진 주인입니까? `산아! 내가 여기 왔노라. 물아! 나를 보면서 흘러라' 하는 감정을 가져 보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을 보고 하나님이 `야, 이 녀석 봐라. 내가 좋아하고 내가 보고 싶어할 건데 네가 그러면 되니?' 하시며 꾸지람하시겠어요?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래 오냐, 그럼 다 너에게 줄께. 네가 좋아하는 것이라면 다 줄께' 하신다는 것입니다. `이 풀 한 포기에서부터 천하만물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통틀어 너에게 주마. 하늘의 보좌까지라도 몽땅 너에게 주마. 네 것으로 만들어 주마. 내가 이토록 사랑하는 아들딸에게 주지 않으면 누구에게 주겠니?' 하신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여러분이 하늘 편의 승리의 왕자로 서고 피조세계가 여러분 앞에 머리 숙이고, 서로가 없어서는 안 될 가치를 노래하며 사는 세상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창조이상이 이루어진 본연의 세상이며 곧 지상 천국입니다. 이러한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여러분들이 알아야 할 것은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간에게 있어서 최고의 행복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돈도 아니요, 재산도 아니요, 지식도 아닙니다. 인간의 최고의 행복은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만군의 여호와이시기 때문에 없는 것이 없습니다. 전지전능하신 분이기에 모든 것을 갖추고 계십니다. 그분은 좋다는 것은 얼마든지 창조하십니다. 지금도 사랑하는 아들딸들이 천하보다 더 아름다운 것을 구상하여서 `이것을 제가 원하오니 저에게 만들어 주실 수 있겠습니까?' 하면 하나님은 `오냐' 하며 순식간에 창조하십니다. 얼마나 멋집니까?

그렇지만 나쁜 것은 창조하시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나쁜 것에 사랑하는 아들딸의 목이 걸려 있기에 이것을 풀기 위해서 이제껏 고생해 오셨습니다. 이제는 나도 이것을 풀 줄 압니다. 이것을 처리하는 방법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이 사탄세계를 소탕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