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들을 삼천리 방방곡곡에 보낸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3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들을 삼천리 방방곡곡에 보낸 이유

하늘은 삼천만 민족과 삼천리 반도를 중심삼고 섭리하시고, 참부모는 이 삼천만 민족 삼천리 반도에 오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시는 참부모님을 삼천리 반도가, 모든 마을 마을이, 골짝 골짝이, 산과 들은 물론이요 전부가 모시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참부모를 모시는 것이 역사적인 소원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녀의 입장에서 개인적인 탕감기준을 세우고 가정적인 탕감기준을 세워 참부모의 대신자로서, 그 마을과 부락이 후회없이 모시고 싶어할 수 있는 참부모님의 실체 대신자가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오신 참부모는 물론 중심의 자리에 계셔서 영적으로 전부와 관계를 맺으시지만 실체는 하나이시기에 전체를 대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부모의 실체를 대신하여 만민을 대하는 입장에 세워진 것이 축복가정들이라는 것입니다.

참부모에게는 이 민족을 넘어 세계적인 십자가를 지고 가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민족적인 십자가는 지방에 널려 있는, 참자녀의 입장에 있는 축복가정들이 지고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축복가정 전체가 하나의 종족적인 발판, 민족적인 발판이 되어야만 하늘의 역사는 이 민족을 중심삼고 승리의 고개를 넘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는 길은 아직까지 끝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하늘 앞에 감사함으로 축복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개인적으로 감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기 종족을 대표해서 김씨면 김씨, 박씨면 박씨를 대표해서, 더 나아가서는 삼천만 민족을 대표하고 세계 인류를 대표해서 축복을 받았다는 것을, 그 가치를 잊어 버려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또, 참부모가 지상에서 해야 할 책임을 상속받았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축복가정들은 왜 그것을 상속받아야 되느냐? 축복가정들이 민족복귀의 과정을 거쳐 나가고 있다면 참부모는 세계적인 복귀의 과정을 거쳐 나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즉, 한 단계 앞서 나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민족복귀의 승리적 기준이 세워지지 않으면 참부모는 세계적이 노정을 갈 수 없으므로 참부모님이 세계적인 노정을 가시게 하기 위해 민족복귀의 책임을 상속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죽기까지, 이 민족의 한이 제거될 때까지 민족복귀의 책임을 지고 가야 됩니다.

오시는 참부모는 슬픈 민족을 바라보게 될 때, 눈물로 찾아갈 것이요, 피땀으로 찾아갈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 참부모의 대신 실체가 되어서 민족을 위해 눈물을 흘려야 되겠습니다. 참부모 대신 사탄세계로부터 얻어맞고 쓰러지더라도 다시 일어서서 원수를 굴복시키는 책임을 해야 합니다. 이것이 이 민족에 대한 통일교회 교인들의 사명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 고개만 넘어가면 됩니다. 오실 예수님을 위해 이스라엘 민족을 4천년 동안 준비시키셨던 것과 마찬가지로 오늘 이 민족이 문제입니다. 책임을 하는 데에 있어서도 이 민족이 문제입니다. 전세계에 널려 있는 기독교가 문제가 아니요, 오늘 국내에 널려 있는 기독교가 문제가 아니요, 30억 인류가 문제가 아니요, 삼천만이 문제입니다.

오늘날 보면, 전세계에 역사상에 있었던 모든 것이 복잡하게 내적으로나 실체적으로 드러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수습하여 바로 세우는 날에는 이것은 세계사적이 되는 것입니다.

이 민족은 이 땅의 어떠한 지도자로 인해서는 살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늘을 의지하지 않고는 살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느냐? 참부모의 인연을 중심삼은 참다운 아들딸이 아니면, 더 큰 자로 세우려는 하늘 뜻을 대하여 일하는 사람들이 아니고는 이 민족의 살길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