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4권 PDF전문보기

기 도

저희의 손이 천갈래 만갈래로 찢기더라도 아버지를 붙들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사옵니까? 저희의 몸이 크고 커서 아버지를 품에 안을 수 있다면 그 얼마나 행복하겠사옵니까? 저희가 간절한 마음으로 아버지 앞에 머리 숙일 때 천지가 같이 머리 숙일 수 있다면, 저희들 전체가 그런 입장에 있는 당신의 아들딸이 된다면 그 얼마나 행복하겠사옵니까? 하늘과 땅에 가로막힘이 없어서 가고 싶으면 가고, 있고 싶으면 있고, 오고 싶으면 올 수 있는 자유 천지에서 생활할 수 있는 아들딸이 된다면 그 얼마나 행복하겠사옵니까 ?

아버지께서 그렇게도 소망하신 창조목적의 세계에 어떠한 곡절이 벌어졌는지 인류는 모르고 있사오니 원통, 원통, 원통하옵나이다. 여기에 모인 이들과 함께 3년 동안 눈물도 흘렸사옵고, 땀도 흘렸사옵고, 통곡도 했사옵니다. 가슴 깊이 아버지 앞에 호소도 했사옵니다. 그 결과가 아버지 품에 돌아갔사옵니까? 아니면 이들의 가슴에 돌아왔사옵니까? 그것은 아버지의 가슴에 묻혀 있어도 안 될 것이요, 이들의 가슴에 묻혀 있어도 안 될 것이요, 이 민족과 세계 인류와 이 땅과 하늘 전체에게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았사옵니다.

이러한 뜻과 사명을 다하여 세계적인 무대에 올려 놓을 수 있는 참다운 아들딸이 있사옵니까? 없다 할진대 이 이상의 슬픈 일이 어디 있겠사옵니까?

아버지, 이 시간 당신의 아들딸들을 모아 놓고 당신 앞에 호소하오니 이들의 갈 길을 지켜 주시옵소서. 지금까지 남을 위해 사는 생활에 미숙하옵니다. 하오니 다시 한번 자신들의 생활을 정비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진정으로 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생활이 얼마나 거룩한 생활인지를 이들이 알게 하여 주시옵고, 아버님과 더불어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위해서 사는 생활이 얼마나 거룩한 것인가를 이들이 알게 하여 주시옵고, 피눈물을 흘리고 땅을 치면서 이 민족을 위해 기도할 수 있는 그 자리가 얼마나 거룩한 자리인가 하는 것을 이들이 알게 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또한 아버지의 뜻 앞에 피눈물과 더불어, 자신의 손끝에 피를 찍어 '맹세'라는 글자를 벽지에 쓰면서 아버지 앞에 맹세한 그 시간이 얼마나 거룩한 시간이었는지 이들이 알게 하여 주시옵고, 싸움을 할 때까지도 '민족통일'과 '세계통일'을 외치면서 아버지 앞에 호소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당신의 뜻을 위해서 피투성이가 되고, 다 떨어진 남루한 옷을 입고 피로해 쓰러지는 자리에 있을지라도 '나는 너와 더불어 있겠다'고 하시는 아버지의 말씀을 들을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하겠사옵니까? 그 자리가 진정으로 거룩한 지성소인 것을 저희가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복귀노정, 한 많은 복귀의 노정을 저희들이 알았사옵니다. 복귀의 심정을 알게 되니 지금까지 창조의 심정을 억누르시고 복귀의 싸움을 해 나오신 아버지의 원통함을 느끼게 되옵니다. 그러한 당신을 붙들고 진정으로 위로해 드리는 참다운 효자 효녀가 되기를 원하옵니다. 참다운 충신 충녀들이 되기를 원하옵니다. 하오나 그렇지 못한 저희들 자신을 밟고 쳐야 되겠사옵니다. 자신을 천대해야 되겠사옵니다. 자신의 마음을 정복하여 모든 사탄의 속성을 때려 부숴야 되겠사오니, 아버지,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이 민족의 슬픈 호소를, 아버지, 들어 주시옵고, 단말마적인 한의 노정에서 갈 길을 잡지 못하고 있는 모든 인류의 한을, 아버지께서 아시오니 풀어 인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와 같은 운세 가운데 저희들을 내세운 데에는 아버지의 각별한 뜻이 있는 것을 알고 있사오니, 그 뜻을 저희가 심정적으로 받아들이고 그 심정을 일체화하여 아버지 앞에 합당한 뜻을 세우고, 생활적인 면에서나 행동적인 면에서 아버지께서 안식하실 수 있는 거룩한 보금자리를 만들기 위해 나선 무리들이오니, 이들이 도중에 지치지 말고 끝까지 갈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만만사의 역사에 사랑과 기쁨으로 남아질 그 뜻을 이룰 수 있는 그날까지, 아버지, 저희들을 지켜 주시옵고 권고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남겨 주신 복귀의 한 많은 그 심정을 더듬어 당신 앞으로 한걸음 한걸음 다가가는 저희들의 걸음마다 감사에 감사를 느낄 수 있게 하여 주시옵고, 남아진 기간 동안 지켜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 민족을 지켜 주시고 이들을 위해 눈물지으신 아버지, 앞으로도 친히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바라옵니다. 어디를 가든지 당신이 친히 보호하여 주시옵고 지켜 주시옵소서. 남아진 한 주일 동안 저희들이 혹시라도 탄식하는 자들이 되지 말게 하여 주시옵고, 강하고 담대히 내일을 기약하고 아버지를 위로해 드릴 수 있는 모습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오늘 여기에 모인 이들 전체가 말씀에 취해 생활하고 끝까지 참고 남아져 뜻 앞에 있어서 최후의 승리자가 되게 인도하여 주시옵고, 당신의 복귀의 심정과 창조의 심정을 체휼할 수 있는 참다운 아들딸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간절히 부탁드리올 때 이 모든 말씀 주의 성호 받들어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