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에 체화된 사람이 통일의 주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4권 PDF전문보기

말씀에 체화(體化)된 사람이 통일의 주역

`통일교회의 말씀은 좋은데 사람은 나쁘다' 하게 될 때는 망합니다. 망해요. 통일교회 문선생이 여러분 앞에 말씀만 했습니까? 말씀만 하지 않았습니다. 선생님이 지금 여러분에게 가르쳐 주고 있는 것은 선생님이 전부 다 행하고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틀림이 없습니다. 선생님은 지식적인 면에 있어서나 실제적인 면에 있어서 모순과 상충이 없는 이념체계를 만들어 가지고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거기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말하지 못합니다. 사탄도 공인할 것이요, 하나님도 공인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입장에 있느냐? 아직 체화의 단계를 못 지난 입장에 있습니다. 체화가 되지 않고는 복귀될 수 없습니다. 말씀만 가지고 복귀되는 것이 아닙니다. 말씀과 일치되고 체화된 사람, 그 사람은 말씀에 끌려가는 사람이 아니라, 그 말씀을 소화시키는 사람입니다. 말씀을 능동적으로 행함으로써 복귀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전도를 강요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잘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제 2의 존재를 창조해야 합니다. 사탄도 창조는 아니지만 악의 말씀을 가지고 번식을 시키고 있습니다. 하늘을 중심삼고 사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창조의 말씀을 복귀시키려는 능동적인 그 무엇이 없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오늘 이 통일교회가 전하는 말씀은 역사상 없었던 말씀입니다. 이것은 수많은 도인들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르고 있지만 주위에서 영계를 통하고, 시대에 대해서 예언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선생님을 만나고자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 사람들은 통일교회 교인들이 알지 못하는 가운데 정성을 들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다음에 때가 되어 알면 이것 이상 부끄러울 것이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밤을 새워 가면서 지금 통일교회 문선생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통일교회의 앞날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통일교회 교인들이 꿈도 못 꿀 만큼 정성을 들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왜 그러냐? 모든 사람을 체화시켜야 할 입장에 있기 때문에 하늘은 주위 환경을 준비하는 모든 사람을 통해서 그런 준비의 터전을 넓혀 나온 것입니다. 그 기반을 넓혀 나오기 위해 그런 사람들을 통해서 개척하지 않으면 안 되었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결과를 가져온 것은 필연적인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