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하고 심각한 지상생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4권 PDF전문보기

중요하고 심각한 지상생활

요전에 송영감이 죽었는데 그가 어떤 문제에서 걸렸는지 말은 안 하지만 선생님은 다 알고 있습니다. 그가 영계에 가서는 어떠한 문제로 인해 지금 떡 걸려 있습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에게 와서 부탁을 하는 것이었어요.그렇지만 옛날과는 다릅니다. 옛날에는 평면적으로도 얘기하면 사정이 통해서 대해 줄 수 있었지만 지금은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가 간 곳은 영적세계요, 선생님은 땅 위에 있는 사람입니다. 하나님의 창조원칙을 두고 볼 때 영계의 사정을 우선해서 들어 줄 수가 없습니다. 그것은 땅의 사정을 더 중요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내가 당신을 협조하려는 마음이 있음을 알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이 나라 이 민족을 위해 더 많은 정성을 들여야 된다. 당신 개인의 요구를 들어주기 위해 민족을 위해 정성을 들어야 할 마음을 영계로 돌릴 수는 없다'고 말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그에게 내가 갈 때까지 기다리라고 말했습니다.

영계에 가보니 선생님이 한마디만 해주면 해방이 되겠더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에서는 그걸 몰랐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책임을 완수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선생님은 말해 줄 수 없습니다. 공적인책임을 진 사람은 어떠한 사적인 기준을 놓고, 일대일의 입장에서 사정을 봐 가지고 해결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의 사정을 봐 주면 예수님의 문제, 역대 선조들의 모든 문제가 전부다 끌려 들어옵니다. 공적인 입장에서 판단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 된다고 했습니다. 내가 갈 때까지 보류하라고 한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날 통일교회 교인들은 결혼축복을 받았으니 다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거기서 다 되느냐? 천만의 말씀입니다. 선생님은 지금도 밤이나 낮이나 싸우며나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치열한 투쟁과정 속에서 쉴 새 없는 생활을 해 나가고 있는 이때에 낮잠이나 자고,안일한 생활을 하는 사람은 두고 보십시오. 죽어 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일년 동안 그런 생활을 했으면 그것은 영계에서 천년 동안 한을 품을 수 있는 조건이 될 것이요, 영원한 역사과정에 있어서 벗어날 수 없는 탄식의 요인이 될 것입니다. 그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니 이 순간이 얼마나 귀합니까? 얼마나 귀한 순간입니까?

하늘을 더 사랑해야 합니다. 하나님을 내가 모셔 드려야 하며 사탄의 공세를 막아 내야 합니다. 타락은 뭐냐? 하나님을 배반하고 사탄과 하나된 것입니다. 이걸 청산지어야 합니다. 그러려면 여기에서 하나님만을 모시고 무엇보다 하나님을 더 사랑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도 나가는 길에 있어서는 그야말로 일편단심이어야 합니다. 그 자리는 사형수가 형을 받으러 형장으로 가는 그 순간보다 더 심각한 자리입니다. 적당히 거짓말을 하고, 수단과 방법을 써서 넘어가려고 하면 안 됩니다. 한 발자국만 잘못 내어 디디면 목이 떨어지고, 천년의 한을 품고 쓰러지게 됩니다. 이런 길을 가는 것이 신앙길입니다. 선생님이 지금까지 적당히 하려 했으면 이 고생을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