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에 절대 복종하면 하늘이 역사해 주신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4권 PDF전문보기

명령에 절대 복종하면 하늘이 역사해 주신다

여러분은 자고 편히 쉬어도 통일교회 문선생은 밤에도 쉬지 않고 자지 않고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쉬지 않는 한, 통일교회는 발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보따리를 싸 들고 통일교회 문선생을 때려죽이자고 선동하여 데모한다 하더라도 선생님이 수고한 것이 있기 때문에 세계는 선생님을 반대하지 않고 환영하게 되어 있습니다. 알겠어요? 선생님은 망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이 아무리 반대를 하고 기성교회가 수십년 동안 별의별 반대를 계속한다 해도 결코 망하지 않습니다.

잎은 하나도 보이지 않지만 뿌리는 자꾸 깊게 뻗어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봄이 되면 한꺼번에 잎이 피는 것입니다. 큰 나무는 자랄대로 다 자라면 죽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렇지만 통일교회는 뿌리가 깊이 있기 때문에 누구도 뽑아내지 못합니다. 그것은 선생님 자신도 뽑아 내지 못합니다. 또한 하나님도 빼내지 못합니다. 가인편 사람들이 빼내려고 우리를 당기고 있지만, 저런 녀석들이 빼낼 수 있습니까? 무한대로 뻗어있는 뿌리 속을 들추어보면 아담 해와를 넘어서 하나님의 심정권까지 뻗어있어서 하나님까지도 넘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뿌리가 제일 깊은 곳은 통일교회입니다. 원리를 듣게 되면 뿌리가 깊은 곳이 통일교회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러면 질긴 것은 어느 것이냐 할 때, 질긴 것도 통일교회입니다. 선생님이 지금 50살이 다 되어 가지만 젊은 여러분에게 어떠한 내기를 해도 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여러분은 전도를 해야 됩니다. 여기 있는 유협회장이 '자, 여러분 전도 하시오' 하면 '아이고, 기분 나쁘다. 자기가 무슨 간부라고 되게 그런다' 하면서 기분 나빠합니다. 협회장의 말을 듣고 왜 기분이 나쁩니까? 그건 기분 나쁘게 생각하니까 나쁜 것입니다. 그래서는 안 됩니다. 반대로 `왜 전도 안 하고 있소?' 하면 `내가 동기가 되어서 해야지, 왜 협회장님 신세집니까?' 이럴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지금 40일노정이라고 하시는데 전도 나가야지요. 제가 생각해보니 선생님께서 하시는 그런 식이 좋을 것 같아요'라고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웃음) 그렇다고 해서 죄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 가지고 출발하면 됩니다.

여러분은 7년노정을 절대적으로 가야 됩니다. 예수님은 3년노정을 가다가 실패했습니다. 이 3년노정을 걷고 7년노정을 넘어갔으면, 40대로 넘어서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겠어요? 3년노정을 걸음으로써 제 1차 7년노정이 33세까지 끝나야 합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그것을 못 넘어갔다는 것입니다. 즉, 제 1차 7년노정을 못 넘었다는 것입니다. 제 1차 7년노정을 출발하여3년노정에 걸렸던 것입니다. 따라서 가정복귀를 못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통일교회는 3년노정에 전부 가정복귀를 했습니다. 앞으로는 세계적인 복귀역사를 해야 합니다. 이런 통일교회에 들어온 여러분은 고귀한 자부심을 가져야 됩니다. 천하를 대하고 서게 될 때 마음대로 호령할 수 있고, 일사천리로 생활할 수 있는 통일교회입니다. 어때요? 통일교회 좋아요, 나빠요? 「좋습니다」

그러나 좋은 때를 맞이할 때까지는 고개가 있습니다. 탕감복귀를 하지 않고는 그 좋은 것을 좋은 것으로 맞이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이냐? 선생님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명령하면 절대적으로 믿고 심정 일체가 되어 움직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늘이 역사하게 됩니다. 틀림없이 역사해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복귀의 노정을 걸어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