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에 의해 중생되어야 할 인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4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에 의해 중생되어야 할 인간

여러분은 이 사랑을 중심삼고 태어났습니까? 여기 있는 청년들은 어머니 아버지가 하나님을 도와주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7,80년 살면 어머니 아버지는 흘러가지만 여러분은 남는 것입니다. 그렇게 남아진 들러리가 합해져 오늘날 30억 인류가 된 것입니다.

그런데 이 30억 인류 가운데 하나님이 임재하실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당신이 임재할 수 있는 참의 기원을 만들기 위해 복귀행로를 거쳐 지금까지 나오신 것입니다. 복귀행로를 따라 종의 자리를 거치고 양자의 자리를 거쳐 직계 자녀의 자리에까지 나아가야 합니다. 그 자녀의 자리에 나아가려면 부모가 있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에서는 영적부모를 중심삼고 영적인 형제 입장을 세워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를 믿는 사람들은 이 영적 부모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릅니다. 성부성자 성신은 영적인 부모입니다. 성부는 하나님, 성자는 아버지, 성신은 어머니입니다. 이것이 삼위일체인 것을 그들은 모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통일교회가 나와서 참부모의 내용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역사상에 있어서 최고의 복음입니다. 복음이 무엇이냐? 복된 소리입니다.세상의 복된 소리 가운데 무엇이 가장 복된 소리입니까? 동생이 자기 형을 위해 죽었다가 다시 살아 나온 것도 복된 소리입니다. 그렇지요? 그것도 복된 소리겠지만 그것보다도 더 복된 소리는 무엇이냐? 어머니 아버지가 살아 나온 것입니다. 그것이야말로 최고의 복된 소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에서 말하는 복음은 무엇을 중심삼고 말한 것이냐? 마태복음,누가복음, 마가복음, 요한복음, 이 4복음은 무엇을 중심삼고 하는 말이냐? 사후에 가서 하늘 부모를 만날 수 있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모르면 복음을 모르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통일교회에서는 영적 부모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참부모를 말하는 것입니다.

에덴 동산에서 아담 해와는 영육을 중심삼고 하나님과 일체가 되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아담 해와는 하나님과 일체가 되지 못하고 참부모의 자리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인간들은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부모로부터 다시 태어나야 됩니다. 즉 참부모로부터 다시 태어나야 되는 것입니다. 성경을 보면, 예수님은 니고데모에게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말씀했습니다. 그러자 니고데모는 '사람이 어떻게 거듭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어머니 뱃속에 다시 들어갔다가 날 수 있습니까?' 하고 물었습니다. 그러나 사람은 거듭나야 합니다. 자기가 태어난 자체를 거부하고 다시 나야 합니다. 중생을 하기 위해서는 자기 자체의 존재를 거부해야 합니다. 존재를 거부하지 않고는 재생의 동기를 마련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