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역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4권 PDF전문보기

사탄의 역할

그럼 제일 문제가 무엇이냐? 접붙일려면 자기를 굴복시켜야 합니다.그렇다고 자기 자신이 자신을 끊을 수 있겠어요, 없겠어요? 만약 접붙인다고 자기 목을 자르면, 그것은 자살입니다. 자기를 부정하려면 무엇이 있어야 되느냐? 부정시키는 그 누가 있어야 됩니다. 그럼 그는 누구냐? 사탄입니다. 하나님과 접붙이는데 있어서 사탄은 인륜적으로 부정시키는 책임자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사탄도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지금까지 사탄을 가만 놔둔 것입니다. 필요없으면 뭣 때문에 두겠습니까? (웃음) 사랑의 하나님이 사탄이라고 해서 무조건 죽으라고 할 수 없습니다. 원리가 그렇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부정시키기 위한 책임자는 사탄입니다. 하나님의 뜻길을 가려면 사탄은 반드시 막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기독교는 이 길을 가기 위해서 죽음과 싸워 나온 것입니다. 죽음이 가장 중요한 문제였습니다. 죽지 않고는 안 됩니다.영원한 세계에 가서 죽음을 피하기 위해서는 살아 있을 때 죽음을 극복해야 됩니다. 죽음을 극복하려면 자기 혼자서는 안 됩니다. 사탄의 반대를 받아야 됩니다. 여러분이 정성들여 기도하게 되면, 누가 와서 목을 누르고 타고 하는 별의별 일을 다 경험할 것입니다. 그래도 '천번 만번 날 죽여 잡수소.나는 독수리 밥이 되기를 결심했소' 하면서 산골짜기, 평지 등 사람이 사는 곳은 어디든지 다니면서 다 극복해야 합니다. 살아서 죽음을 극복하지 못하면 영원한 세계에 못 들어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영원한 세계가 있다는 것을 즉, 영계가 있다는 것에 대해서 절대로 부정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조금만 노력하면 체험하기 때문입니다. 조금만 노력하면 어렵지 않게 체험합니다. 여기에 있는 오래된 사람들은 다 이것을 체험하고 통일교회에 들어왔습니다. 체험하지 않았다면 남들이 반대하고 핍박하는 통일교회를 누가 믿겠습니까? 선생님도 통일교회 안 믿을 것입니다. 그런데 체험을 하게 되니 안 믿으면 못 살게끔 영계에서 들이치는 것입니다. 그래서 믿고 나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영계가 있다는 것에 대해 부정하지 못합니다. 암스트롱이 '달나라에 가서 영계가 있을 게 뭐야' 하고 했다지만 그런 곳은 전부다 영인들이 관리하는 곳입니다. 이 세상은 영인들이 점령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에 정의를 위해 죽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손들어 보세요.사람은 참 지혜롭습니다. 자기에게 손해나는 것은 싫어합니다. 그러나 통일교회를 심각하게 가르쳐 주면 죽는 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기독교는 예수 믿어 죽으면 천국 간다는 막연한 내용을 가지고도 밟히면서 지금까지 나왔습니다. 로마제국으로부터 4백년 동안 핍박받으면서도 지금의 기독교를 발전시켜 나온 것입니다. 그 원인이 어디에 있느냐? 그것은 죽음을 극복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기독교는 역사적인 종교로서 세계의 예술이나 문명을 창건하는데 있어서 사상적, 정신적 밑바탕이 됐던 것입니다. 이런 것을 볼 때에도 우린 죽어야 되겠습니다.

죽는데 있어서 누가 죽게 하느냐? 사탄입니다. 그렇다고 기도할 때 '사탄아 어서 오너라' 이렇게 기도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사탄은 오지 말라고 해도 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아무리 오라고 해도 못 오고, 사탄은 오지 말라고 해도 온다는 것입니다. 누가 더 가깝습니까? 사탄이 더 가깝습니다. 사탄이 우리와 더 가까우니 우리는 사탄의 아들딸임이 틀림없습니다. 나면서부터 사탄에게서 났고 사탄과 살았기 때문에 이 사탄세계를 벗어나는 것이 제일 어렵습니다.

그러면 사탄세계를 어떻게 극복하느냐? 이 사탄세계를 어떻게 해탈하느냐? 이를 위해 싸움을 해야 합니다. 사탄으로부터 해탈하기 위해서는 어려운 자리에 들어가야 합니다. 그러기에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3년 이상 종살이를 해야 됩니다. 안 하면 안 됩니다. 미국 대통령이 들어온다 하더라도 그도 해야 합니다. 그도 아프리카 오지 같은 곳에 들어가서 3년 이상 종살이를 해야 됩니다. 우리 중·고등학교 학생들, 종살이를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하겠습니다) 통일교회 문선생님을 위해서 종살이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통일교회보다도 이 나라를 위해서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