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와 인연을 맺으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와 인연을 맺으려면

이 땅 위의 인간들이 왜 이렇게 되었는가. 부모가 잘못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 부모에게는 죽은 자식을 살려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니 자식을 살릴 수 있는 방책을 세우지 않고서는 부모가 못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원리적입니다.

그러므로 역사과정은 3시대의 부모의 역사를 거쳐오는 것입니다. 그중에서 최후에 남아질 부모는 육계나 영계나 사탄세계에 있어서 승리의 결정권을 가지고 나오는 부모입니다. 그러므로 그 승리라는 것은 천정을 넘어서 얻는 한 길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역사시대에는 많은 주권자가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엄청난 일입니다. 여러분,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들을 보면 형편이 무인지경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공자의 친구가 될 수 있어요?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손들어 보세요. 여러분들이 그럴 자격이 있다고 생각해요? 또 석가의 친구가 될 수 있어요? 더 나아가서는 예수님의 친구가 될 수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 지금까지 세상에 왔던 그 누구도 그들의 친구가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비참한 것입니다. 형편으로 보면 종의 자식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에 비교해 본다면 못하다는 거예요. 노아나 아브라함에 비하면 형편이 무인지경입니다.

그렇지만 나는 태어나되 누구로 말미암아 태어났느냐 하면 부모의 인연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것이 문제입니다. 참부모의 인연을 갖고 있다 하는 것이 문제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역사를 심판할 수 있는 절대적 조건이 됩니다.

그러나 참부모를 중심한다는 이름만 가지고는 안 됩니다. 병신 자식이 되면 되겠습니까? 반벙어리가 되어서 심판대에 서면 되겠느냐 말입니다. 거기에서 선악에 대한 기준을 가지고 판결내게 될 때, 참부모의 정상적인 전통을 계승받아서 그것을 선의 세계나 악의 세계에서 모두 `옳소´ 할 수 있는 절대적인 권한을 가지고 그 자리에 서야 됩니다. 그 권한을 갖게 해주기 위해서 교리문제, 인간에 대한 훈련문제, 심정문제 등을 말하는 것입니다.

끝날에는 3대 심판을 거쳐야 합니다. 3대 심판은 진리심판과 인격심판과 심정심판입니다. 여기서 교리는 진리입니다. 이 3대 심판을 거쳐야 참부모와 인연을 맺는 자리에 참석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원리에 패스하지 못한 사람은 축복도 못 받는 것이 원칙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모르는 사람에게 축복을 해주었다가 자기 멋대로 별의별 놀음을 다하고 다니면 어떻게 할 것입니까? 법을 모르는 사람을 재판관으로 세우면 자기 마음대로 판결을 내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법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복귀의 법도가 원리입니다. 이 원리는 대학교에서 가르치는 과학 원리같은 것이 아닙니다. 인간이 타락하여 부모를 잃어버렸기에 그 부모를 찾아 들어가는 공식을 가르쳐 주는 것이 원리입니다. 그런데 원리를 몰라서 되겠느냐 말입니다. 또 알았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냥 알기만 하고 구경만 해야 되겠습니까? 실천을 해야 됩니다. 자기 스스로 익히고 실천해야 됩니다. 원리 말씀대로 실천하려면 원리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 원리말씀을 들어서 무엇 합니까? 부모가 몸소 그 원리를 중심삼고 실천했기 때문에 법도가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 자녀들도 원리 말씀을 중심삼고 실천을 해야 됩니다.

실천하는 목적이 무엇이냐 하면, 첫째는 사탄을 굴복시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종의 부모인 사탄을 굴복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양자의 부모를 굴복시켜야 합니다. 그런 다음에라야만 하나님의 직계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를 중심한 아들딸이라면 영적인 양자의 부모까지도 지시할 수 있고, 지배할 수 있고, 명령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참된 부모의 아들딸이 되는 것이지, 지도를 받고, 지시를 받는 자리에서 참된 부모의 자녀가 될 수 있겠습니까? 그럴 수 없는 것입니다.

참된 부모의 아들딸의 자격을 갖추려면 말씀을 배워야 합니다. 그러면 참된 부모의 아들딸의 입장과 양자의 부모가 되는 예수님과 성신의 입장을 서로 비교하면 어느 것이 높으냐 했을 때, 여러분, 생각해 보세요. 어느 자리가 더 높겠어요? 참부모를 중심삼은 참자녀의 입장에 있는 사람들이 예수님과 성신의 위치보다 더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