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덟 식구를 찾아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0권 PDF전문보기

여덟 식구를 찾아라

그렇지만 여러분에게는 한 가지 복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참부모의 인연을 중심삼은 기반이 있기 때문에 복귀의 길에 들락날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믿음의 아들딸을 빨리 세우라는 것입니다. 여자는 세 딸, 남자는 세 아들을 세워야 됩니다. 원래는 전도한 사람이 자기의 믿음의 아들딸 가운데서 끼리끼리 결혼시켜 줘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습니까? 천하에 남아질 것은 축복밖에 없는 것입니다. 축복밖에 없어요. 그것도 선생님이 다 입증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결혼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믿음의 부모는 자기가 전도한 세 아들딸이 있다면 남자가 전도한 세 아들과 여자가 전도한 세 딸을 놓고 제 1, 제 2, 제 3으로 하여 그냥 그대로 결혼시켜야 합니다. 그리하여 여덟 식구를 찾아야 됩니다. 아담 가정의 여덟 식구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 여덟 식구를 찾지 못하면 복귀의 길에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예」 노아 때도 여덟 식구가 되었을 때 심판했습니다. 여덟 식구가 있었기 때문에 사탄세계를 쓸어 버릴 수 있었던 것입니다. 여덟 식구가 없으면 복귀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여덟 식구를 세우기 위해서 그 놀음을 한 것입니다. 세 제자를 세운 것도 이스라엘을 이루는 데 여덟 식구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세 제자는 3시대를 대표한 천사장형입니다. 다시 말하면 아담이 잘못했던 것을 예수 개인이 3시대를 거쳐 가지고 한순간에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영적으로 잃어버린 세 천사를 전부 복귀하는 것입니다.

예수가 탄생할 때 동방박사 세 사람이 왜 왔는가? 그것은 영적 세계의 천사장의 복귀형으로 왔던 것입니다. 그들은 이방의 사람들로서 예수와는 하등의 관계가 없었습니다. 그러한 동방박사 세 사람이 와서 황금과 유향과 몰약을 바친 것은 영적 사탄세계, 즉 천사장의 모든 것을 바칠 것을 약속한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예수님이 아담적인 존재로서 출발한 것입니다.

여기서 사탄편의 대표자들이 모든 것을 다 바쳤으니, 하늘편 대표자인 이스라엘의 3대 제사장들이 굴복해야 했습니다. 그랬으면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시지 않아도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지 못하고 다 잃어 버렸기 때문에 예수님은 십자가에 돌아가신 것입니다. 영계에서 찾아온 천사장들은 전부 어디 갔던고? 나라의 대표되는 제사장들은 어디 갔던고? 다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세례 요한을 중심삼고 예수님을 증거해야 했던 신흥종교의 대표자들은 어디 갔던고? 이들도 다 잃어 버렸습니다. 요셉 가정도, 마지막 세 제자까지도 다 잃어버렸으니 예수님의 갈 곳이 어디였겠습니까? 아무데도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죽는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여러분은 그때의 예수님과 다르다는 것입니다. 예수님보다 위대한 자리에 통일가의 여러분은 서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위대한 통일 족속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민족을 대신한 제물적인 입장에서 민족복귀라는 엄숙한 과제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섭리적 관점에서 제 3이스라엘권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종족이 있습니다. 민족을 대신할 종족이 있다는 것입니다. 또 여기에는 가정이 있습니다. 또 여기에는 부모가 있습니다. 그러니 예수님보다도 낫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