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2권 PDF전문보기

기 도

아버님, 멀고 먼 복귀의 길에 있어서 영계를 중심삼고 지상에서 천태만상으로 역사하신 그 모든 것을 종합하여 볼 때, 아버님께서는 원칙적인 힘과 더불어 역사하신 것을 아옵니다. 이러한 당신의 수고와 투쟁의 역사를 생각해 볼 때 저희들은 진정으로 감사를 드려야 되겠습니다.

저희들이 어느 한때 아버지께서 찾아와 수고하시는 것을 알았으며, 어느 한때에 당신이 수난의 탕감노정을 걸어 나오시면서 이 땅 위에 개인에서부터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로 복귀의 판도를 넓혀 왔다는 사실을 알았었사옵니까? 저희들이 꿈에도 생각지 못하는 가운데서도 부모의 입장에 계시는 당신께서 자녀들을 위하여 이렇듯 수고해 나오셨다는 것을 알았사옵니다. 저희들은 당신의 그 은사 앞에 감사, 감격할 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러한 자녀의 명분을 갖고 나타나야 할 통일의 무리인 것을 확실히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님, 그 누구도 끊을 수 없고, 자를 수도 없으며 사망의 권세를 가져 가지고도 밀어낼 수 없는 절대적인 인연이 여기에서부터 싹트게 되면 이 땅은 기필코 하나의 부모를 중심삼은 한 혈육으로서 형제의 인연이 맺어지게 된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았사옵니다.

지금까지의 모든 도의 결과가 이 땅 위에 맺혀지고 이 땅 위에서 승리가 결정되기 시작하였사오니, 이 모든 권위와 전통을 무너뜨리는 패배자가 되지 말게 하여 주시옵소서. 제물적인 자리에 서더라도, 천번 만번 죽더라도 오늘 이 거룩한 자리에까지 인연되게 하기까지의 아버지의 사연을 잊어버리는 자녀들이 되지 말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기가 수고하는 모든 사연이 영원히 남아지는 도의 터전이 될 것을 알고 각자의 생활을 통하여 수난의 길을 개척하는 데 있어서 부모를 대신하여 개척자가 되고, 또한 아버지를 대신하여 십자가를 질 줄 아는 당신의 아들딸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날 내 한 자체가 한 단계 한 단계 발전하기 위해서는 하늘의 아버지께서 지켜 주셔야 하고 이 땅 위의 실체 부모가 지켜 주어야 되는 것을 알았사옵니다. 이렇게 영적 아버지와 육적 아버지가 실체로 하나되어서 나를 품고 나를 뒷받침해 주어야만 승리한 통일의 자녀들의 모습이 갖추어질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할 때, 저희가 이 자리에 서게 된 것이 얼마나 놀라운 사실인가를 다시 한 번 자각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께서 남 모르는 가운데 수난의 길을 찾아 나오셨다는 것을 저희들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하였사옵니다. 당신의 그 은사는 천만금을 제물로 드려도 갚을 수 없는 크나큰 은사인 것을 아옵니다. 그러하오니 저희의 생활 전체를 눈물로써 감사드리고 저희의 생활의 전체를 아버지 앞에 제물로 바쳐 드리는 아들딸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지여, 이날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삼천만 민족을 축복하여 주시옵고, 세계 만민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승리를 다짐하는 통일의 시대가 저희의 목전에 다가오는 것을 느끼오니, 만민이 쌍수를 들어 찬양하고 머리 숙여 감사하고 환영하는 때가 어서 속히 오게 하여 주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의 주체 앞에 팔다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사옵니다. 수많은 단계와 분야에서 아버지를 대신할 사람들이 많아야 된다는 것도 알았사옵니다. 그러므로 저희들은 부모의 심정을 지니고 종의 몸을 쓰시고 찾아 나오시던 아버지를 대신하여 눈물과 피와 땀으로써 인류와 하늘땅을 위하여 몽땅 바쳐질 수 있어야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아버지의 심정에 기록되지 아니할 수 없고, 아버지께서 기억하지 않을 수 없는 당신의 아들딸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들은 사망에 처해 있다가 광명한 부활과 생명으로의 해방을 맞이할 수 있는 특권적인 은사를 받아 어떠한 조상들에게도 기뻐 자랑할 수 있는 모습들이오니, 이런 사실을 스스로 느낄 줄 아는 당신의 아들딸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오늘 세계에 널려서 이 시간을 흠모하는 자녀들을 축복하여 주시옵고,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영적으로 인도하시는 아버지의 모든 뜻이 어서 속히 이 세계에 승리로 귀일되고, 하나의 가정적인 형태를 이루기 위한 아버지의 거룩한 뜻이 지상에 어서 빨리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사탄도 이제 아버지를 협조하여 승리의 법도를 따라야 할 때가 다가온 것을 저희들은 알고 있사오니, 이북과 공산권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시옵소서. 그리하여 아버지의 승리의 깃발을 들고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만권(萬權)을 대신할 수 있는 기쁨의 날, 영광의날, 찬양의 귀결점이 이 천지간에 어서 속히 나타나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정세가 아무리 위급하다고 하더라도 저희가 아버지의 아들딸이라는 긍지를 지니고, 아버지와 끊을 수 없는 사랑의 인연을 맺어 아버지를 잊지 않고 살아갈 때, 이 사탄세계를 녹여내고도 남을 수 있는 사랑의 힘이 솟아나서 온 지구상에 아버지의 승리가 이루어질 것을 알고 있사옵나이다. 그러니 저희가 그럴 수 있는 하나의 분기점이 되고 하나의 분수령이 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지께서 저희들을 찾아 나오신 그 걸음이 얼마나 힘드셨는가를 몰랐던 자신들을 다시 한 번 견책하고, 저희가 그와 같은 입장에 서서 자신들의 부모를 깨우치기 위하여 밤을 새워가면서 기도하고 아버지 대신 그들의 생명을 염려하게 될 때 저희들은 기필코 망하지 않을 것을 알고 있사옵니다. 저희가 이 민족을 위하여, 이 국가를 위하여, 이 세계를 위하여 남이 알아 주지 않는 가운데 정성을 들이게 되면 아버지의 수고가 덜어지게 되는 것이요, 이 땅 위에 오신 부모의 수고가 덜어지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것이 아들된 책임과 도리이며, 효자들이 가야할 길이요, 충신들이 가야 할 길이라는 것을 확실히 깨닫는 당신의 아들딸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이후의 모든 것을 아버지께서 맡아 주시옵소서. 이들은 남에게 신세를 지면서 따라가는 무리가 되어서는 안 되겠사옵니다. 아버지 앞에 효성의 도리를 다하면서 형제들 앞에 신세를 지지 않기 위해 싸움의 길을 자처하여 책임지고 나서는 사람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러면 그의 가정은 흥할 것이요, 그 가정을 중심으로 연결된 그 나라도 흥할 것이요, 세계 또한 기필코 그들 앞에 굴복하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계가 그들 앞에 굴복하게 되면, 이 땅에 왔다 갔던 천상세계의 천천만 성도들과 과거에 왔다 갔던 수많은 애혼들이 해방의 기쁨을 맞이하는 역사가 이루어진다는 엄청난 사실을 알았사옵니다. 저희들이 이런 높고 광범위하고 놀라운 특권적인 사명을 가지게 된 것을 무한히 감사하오니 이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겸손한 마음으로 제물되는 자리에 온전히 나설 수 있는 아들딸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나아진 시간 위에 당신의 긍휼과 자비와 보호가 영원히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부탁드리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의 성호 받들어서 아뢰었사옵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