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는 자리는 예수님의 소원을 이루는 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8권 PDF전문보기

축복받는 자리는 예수님의 소원을 이루는 자리

예수님은 한을 풀지 못했기 때문에 내가 그 한을 풀어 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한을 맺히게 했고 예수님 자신의 한은 물론 민족의 한을 맺히게 했지만, 이 시대의 나는 내 일신을 통하여 그 원한을 풀어 드리고 하나님을 아버지로 모시고, 만민을 백성으로 거느릴 수 있는 입장에 서야 합니다. 그래야 내가 예수님보다 나은 입장이 되는 것입니다.

축복을 받는 자리는 예수님의 소원을 이루는 자리입니다. 그렇지요? 「예」 통일교회는 하나님의 이름을 중심삼고 결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뜻 앞에 세움을 받아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결혼을 하고 나서 아들딸이 태어나게 될 때, 그 아들딸은 예수를 믿지 않고도 천국갈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아들딸을 낳을 수 있어요, 없어요? 「있습니다」 자신 있는 사람은 손들어 보세요. 여기 있는 남자들 대답해 봐요. 여러분은 모두 예수를 안 믿고도 천당갈 수 있는 아들딸을 낳겠어요, 못 낳겠어요? 대답해 봐요. 낳아요, 못 낳아요? 「낳습니다」 이렇게 별스런 패가 생겨났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의 기독교와 다릅니다. 전진적 기독교요, 발전적 기독교요, 초월적 기독교입니다. 그렇지요?

그러면 통일교회 문선생하고 예수하고 씨름하면 누가 이길까요?(웃음) 나는 예수에게 지고 싶지 않습니다. 선생님이 영계에 들어가 가지고 예수에게 물어 보게 되면 꼼짝 못한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세계적 챔피언이라는 말이 있어요? 예수님은 물론 하나님도 마음도 나한테 그 챔피언의 자리를 돌려줘야 된다는 거예요. 지금 하나님의 마음이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런 면에 있어서는 세계적인 도인들도, 영계를 주름잡는 영통한 패들도 통일교회 문선생 앞에서 꼼짝 못합니다. 내 제자들 가운데에는 영계를 통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도통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제자축에도 못 들어가는 거라구요. 그들은 오늘 선생님이 무슨 말을 하는지 선생님의 숨소리가 어떤지를 보지도 않고 알아 가지고 기도합니다. 선생님은 그런 제자들을 많이 거느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 사람들을 내세워 가지고 여러분들을 치리할 때가 옵니다. 알겠어요? 그러니까 여러분이 그 법에 걸려들지 않으려면 선생님의 말씀을 잘 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