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1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갈길

[기 도]

오늘 특별히 이곳 동대문지구 본부에 당신의 사랑하는 자녀들이 모였습니다. 이곳에 모인 자녀들로 말미암아 당신의 경륜하신 뜻을 성취하시옵소서.

엄청난 복귀섭리의 노정을 두고 생각해 볼 때, 어느 시대든지 하늘을 위하고 하늘의 뜻을 따라서 그 사명을 책임지기 위해 온갖 충성을 다하던 사람들이 아버지 앞에 불리움을 받았고, 그들이 하늘이 분부하신 뜻을 상속받아 후대의 인류 앞에 전승시켜 온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희들이 이 자리에서 지난날의 역사과정을 돌이켜 볼 때, 숱한 선조들이 하늘을 대해 눈물과 피의 대가를 치르면서 충성해 나왔던 것을 알고 있사옵니다. 그 수고의 인연을 통하여 아버지께서 붙들어 주신 터전 위에 오늘 보잘 것 없는 저희들이 겸손히 엎드려 있사옵니다. 그러기에 저희들은 역사적인 계승자가 되지 않으면 안될 자리에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옵니다.

겸손한 자의 마음을 따라 겸손을 본받게 하시고, 수많은 충신 열사들이 간 길을 본받아 아버지의 뜻 앞에 모든 것을 바치면서 순응하는 참다운 아들과 딸의 모습이 오늘 이 자리에 모인 자녀들 가운데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

부족한 자신을 아버지 앞에 낱낱이 아뢰게 될 때에 어찌 아버지의 긍휼을 받을 수 있는 자가 있겠습니까마는, 당신의 수고와 역사적인 저희 선조들이 희생한 공적의 터전으로 말미암아 오늘 저희들이 선한 기준 위에 연이어 섰다는 것을 확실히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이 철모르는 가운데서 여기에 인연되었지만 배후에서 아버님이 수고하셨고 수많은 저희의 선한 선조들이 희생한 것을 알고 있사오니, 이제 저희들이 선하신 아버지 앞에 충효의 도리를 다하기 위하여 선의 선조들이 남긴 전통적 사상을 이어받을 수 있는 이 시간이 되게 하시옵소서.

오늘 이 시대에, 저희 일대에 아버지께서 요구하시는 전체 사명 앞에 필요한 개체개체들로서 저희들을 불러 모으시고 뜻과 인연되었을진댄, 이 자리가 아버지의 서러움을 자아내는 자리가 되어서는 안 되겠사옵니다.

당신이 기필코 중심이 되시어서 당신이 남기신 시대적 승리의 터전을 이 자리에서 기쁘게 소생시켜, 아버님이 운행하시기에 부족함이 없는 거룩한 장소가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당신이 그리던 자녀들이 한 자리에 모였사오니, 여기의 주인은 당신이 되시옵소서. 일체를 당신이 관리하시고 당신이 허락하신 섭리역사 앞에 일체화시키시어 내일을 보장하고 현재를 책임질 수 있는 참된 아들 딸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잠깐 당신이 허락하신 이 시간은 말씀을 통하여 저희들이 아버지와 인연되는 귀한 시간이 되겠사오니, 아버지께서 일체를 주관하시어서 죄악의 요소와 선에 반대되는 모든 성분들을 제거시켜 주시옵고, 선과 화합하고 선만이 중심이 되어, 저희 각자의 몸 마음이 온전히 충만한 자리에, 아버지, 화합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이곳을 위해 기도하는 당신의 자녀들이 있을 것이오니, 그들에게도 일률적인 은사와 아버지의 사랑이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재삼 부탁드리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의 성호 받들어 아뢰었사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