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3권 PDF전문보기

전통적 생애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여기 모인 당신의 사랑하는 딸들을 굽어살펴 주시옵소서. 이 딸들이 현재 뜻을 대해 중요한 책임을 짊어지고 있사오니 아버님께서 이들과 항상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이들이 지방에 나가서 지내는 가운데 체험한 모든 것은 우리 교회를 위한 체험이 아니라 이 민족과 뜻을 위한 체험인 것을 생각하게 될 때에, 이들의 체험과 정성들인 전체가 하늘과 더불어 남아져야 되겠고, 민족과 더불어 남아져야 되겠습니다.

아버지, 이와 같이 산지사방에 있던 딸들이 이번 기회를 계기로 하여 한 자리에 모였사옵니다. 이 수많은 딸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동으로 서로 남으로 나뉘어져 있지만 서로 한마음 한뜻이 되어야 되겠습니다. 맨 처음에는 자신의 몸과 마음이 하나되고, 나가 있는 현지의 딸들과 하나되어 하늘 전체가 동원되게 해야 되겠습니다. 전국에서 움직이는 이들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이 땅 위에 왔다갔던 수많은 선한 선조들이 동원될 수 있는 기반이 다져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들이 하나되어 삼천만 민족을 대신하여 하나로 통일된 모형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들이 한마음 한뜻이 됨으로 말미암아 후손들이 아버지의 뜻과 영원히 하나될 수 있는 인연을 세워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오늘은 더우기 오월 초하루로서 협회를 창립한지 만 17주년을 맞이하는 날이옵니다. 그간의 수난길을 아버지께서 친히 인도하시면서 오늘 이와같은 환경을 갖출 때까지 얼마나 얼마나 많은 희생을 치르셨사옵니까? 아버님, 이 모든 것은 아버지께서 수고하시고 염려하시고 참고 극복하신 공적의 결과인 것을 생각하면서 감사를 드리옵니다.

오늘 이 아침에 저희들의 마음을 모으고 뜻을 모으고 정성을 모아 이날을 아버지 앞에서 축하의 날로 기념하고자 하오니 아버지시여, 깊이깊이 통찰하시어 마음 가운데에 흐뭇함을 느끼시옵소서.

미래에 하늘나라를 창건하여야 할 새로운 건국의 기념날을 앞에 놓고, 그날을 설정할 때까지 모든 것을 희생시켜서라도 전진에 전진을 거듭하여 최후의 승리를 거두지 않으면 안 될 중요한 사명이 저희에게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느끼고 있사옵니다.

아버지, 이날을 축복하여 주시옵고, 이 한 자리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 해와 70년대를 축복하시옵소서. 뜻을 위해 가는 길에 있어서 모든 안팎의 일들이 일취월장하여 당신의 승리를 찬양할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게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나이다. 전체를 맡아 주관하여 주시옵기를 부탁드리면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