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가 없이는 아무것도 못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2권 PDF전문보기

나라가 없이는 아무것도 못 해

제3차 7년노정은 무엇을 말하는 것입니까? 그것은 20년 기간의 끝입니다. 우리는 지금 2차 7년노정의 중간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기간은 예수가 하나의 국가를 놓고 사탄과 싸웠던 기간과 맞먹는 것입니다. 그와 같은 나라는 한국입니다. 그래서 한국이 아담 국가가 되면, 해와 국가와 천사장 국가도 있어야 됩니다.

만일 주님이 왔을 때 기독교가 그 주님을 반대하지 않았더라면, 한국이 아담 국가, 영국이 해와 국가, 그리고 미국이 천사장 국가가 되었을 것입니다. 이 모든 일은 동시에 일어났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국 전쟁이 휴전되었을 때, 소련과 손잡은 국가가 해와 국가인 영국이었습니다. 미국도 지금 영국을 따라 소련의 작전에 말려들고 있습니다. 미국이 월남에서 병력을 철수시킴으로써 인도지나 반도를 소련에 넘겨주게 되었습니다. 미국은 아시아 문제에 대해 큰 책임이 있습니다.

하나님편에 있어서는 한국이 아담, 일본이 해와, 자유중국이 천사장 국가입니다. 사탄편에 있어서는 북한이 아담, 중공이 해와, 그리고 소련이 천사장 국가가 됩니다. 그들은 지금 서로 맞서 있습니다. 세계의 모든 문제가 이 나라들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소련, 중공, 미국 그리고 일본이 서로 맞서고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외적으로는 가까와진다고 하더라도 내적으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내적으로는 사탄세계와 민주세계 사이에는 여전히 많은 벽이 있습니다.

미국이 아시아에서 병력을 철수함에 따라서 미국은 일본과 사이가 멀어졌고, 한국과 자유중국과도 사이가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중공이 유엔 회원국이 됨에 따라서 중공과 북한, 중공과 소련 그리고 소련과 북한의 사이도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지금 하늘편 천사장 국가가 사탄편 해와 국가를 만나고 있습니다. 닉슨 대통령과 모택동과의 정상회담이 그것입니다. 만일 닉슨이 어떤 잘못을 저지르면 미국은 중공으로부터 어떤 타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마치 타락한 해와가 아담을 끌어당겨 타락시킨 것과 같이, 중공이 유엔의 회원국이 된 것만으로도, 미국은 이미 한 대 얻어맞은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미국은 적극적으로 나가지 못하고 자신을 잃고 멍해 있습니다.

닉슨이 중공에 간다고 무슨 일이 일어나겠나요? 여기서 그 결론을 말하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미국정부에 대해서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그에 의해서 세계의 방향이 결정될 것입니다.

그 결과는 우리의 운동으로 인하여 바르게 되어질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 자신의 나라가 없이는, 우리는 아무것도 못합니다. 이것은 참으로 비참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차 7년노정이 끝날 때까지 우리 교회는 국가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지금 한국에서는 이산가족 찾기 운동이 역사상 처음으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가족을 찾고 나면 하나의 나라를 복귀할 수 있기 때문에, 사탄과 하나님이 지금 가족을 찾기 위해서 싸우고 있습니다. 한국에 판문점이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이 하나님과 사탄이 대면하여 싸우는 지상의 유일한 장소입니다.

한 나라를 이루기 위해서, 예수의 종족과 예수가 하나되어야 했고, 온유대교가 그들과 하나가 되어야 했습니다. 우리가 지금 이것을 복귀하고 있습니다. 지금이 분기점의 정상입니다. 그래서 올해 1천명 이상의 기성 교회 목사들을 초청하여 원리수련을 시켰습니다. 예수를 십자가에 매달 았던 유대인들이 여전히 땅 위에 남아서 예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20년 노정 동안에 우리는 그것을 탕감해야 합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목사들을 초청했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