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벨들이 가인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야 복귀섭리는 진전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2권 PDF전문보기

아벨들이 가인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야 복귀섭리는 진전돼

예수로부터 새로운 구원의 세계가 이뤄질 수 있었습니다. 그것이 기독교 역사입니다. 기독교인들도 예수와 같은 노정을 거쳤습니다. 기독교가 다른 나라에 전파되게 되면 언제든지 처음으로 기독교를 믿는 사람들은 온갖 수모를 당해야 하고 피를 흘려야 했습니다. 그때 죽은 사람들은 세상과 사탄으로부터 분립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수 있고, 남을 위해 자신을 희생할 수 있는 자리에 섰던 것입니다. 만일 그들이 자신들을 죽이는 사람들을 저주하고 싶은 마음을 가졌더라면, 복귀섭리는 있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런 자리에서도 그들은 자기들을 죽이려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했습니다. 그런 마음이 없었더라면 기독교는 발전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만일 타락한 형제자매의 고통을 생각하고 그들을 위해서 자신을 기꺼이 희생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괴로운 심정을 위로해 줄 수 있는 타락하지 않은 형제가 하나라도 나오게 된다면, 하나님이 타락한 아담 해와를 용서해 주시려는 심정을 가지고 계셨기 때문에. 그런 일이 계속 일어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오늘날 이 시대에, 우리는 예수로부터 남겨진 모든 조건들을 탕감해야 합니다. 예수가 박해를 받고 십자가에서 돌아갔기 때문에 재림주님은 십자가로부터 다시 돌아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