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참부모를 협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2권 PDF전문보기

모든 사람들은 참부모를 협조해야

그런데, 아직 아무도 국가와 세계를 복귀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국가와 세계의 복귀노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만일 우리가 살아 생전에 국가와 세계를 복귀하지 못한다면, 우리 후손들 모두가 그 길을 찾아내기 위해서 기도해야 할 것이며, 국가와 세계를 복귀하기 위한 제물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가 죽기 전에, 모든 사람들이 도와주고 협조하면서 국가와 세계를 복귀하기 위해 함께 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후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되는 다른 큰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어느 자리에서 협조하고 싶습니까? 국가복귀의 자리입니까, 혹은 세계복귀를 위한 싸움의 자리입니까? 어느 쪽이예요? 얼른 생각하면, 세계복귀의 자리에 협조하는 것이 더 위대할 것 같지만, 이 문제에 있어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국가가 없으면, 세계도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러면, 국가적인 기준, 국가, 하나님 나라를 복귀하는 데 있어서 참부모는 어느 국가를 중심삼을 것이냐? 하나의 국가를 복귀하지 않고서는 세계의 복귀를 위해 일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교각(橋脚)도 없이 다리를 놓는 거나 마찬가집니다.

만일 참부모가 미국에 살러 오면 미국이 그 나라일 것입니다. 미국에는 2억 이상의 인구가 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나라를 복귀하는 것은 대단히 어려울 것입니다. 나라가 작을수록 쉬울 것입니다. 또한, 미국에는 수많은 인종이 뒤섞여 있습니다. 독일계 사람들은 독일사람을 중심삼고 미국을 통치, 지배하려고 할 것입니다. 유대인들도 같은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