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악에서 갈라내시는 하나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3권 PDF전문보기

선을 악에서 갈라내시는 하나님

절대적인 하나님이 계시는 한 그 하나님의 뜻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또, 이루어져야만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전지전능하신 분이시기 때문에 무엇이든지 능치 못함이 없는 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제는 하나님이 인간에게 무한한 가치와 욕망의 최고 요건을 전부 다 부여하신 것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면,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앞에 반대되는 악신이 있으면 그 악신을 하나님 자신이 그냥 그대로 내버려 두겠느냐? 이것이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악한 사탄 마귀가 요구하는 것에 대해 '네가 할 수 있는 힘을 다해 한번 해봐라' 하고 그 마귀에게까지도 자유와 권한을 주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 악의 주체되는 사탄은 자기의 실력행사를 다 해보고 머리를 숙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탄이 머리를 숙일 때‘아, 내가 요렇게 요렇게 해보았으면 좋았을 걸' 하는 내용을 남겨 놓으면서 굴복해 가지고는 후환이 있다는 것입니다.

인류는 하나님편을 중심삼고 출발한 것이 아니라 악한 사탄편을 중심삼고 출발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악한 편에서 선한 편으로 개인에서, 가정에서, 종족에서. 민족에서, 국가에서, 세계에서까지 갈라내는 운동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사탄은 하나님이 선한 편으로 갈라내고자 하는 모든 분야에 대해 총력을 집중해서 이것을 끊어 버리려는 투쟁을 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개인으로 끊어 버리려고 하고, 가정으로 끊어 버리려고 하고, 종족, 민족. 국가, 세계로 끊어 버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하나님은 개인으로 갈라내서 남기려 하고,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로 갈라내어 남기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날이 되면 반드시 그것이 두 갈래로 갈라진다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성경 마태복음 25장 31절을 보면, '끝날이 되면 면양과 산양을 갈라 놓는다'고 하였습니다. 면양은 오른편으로, 산양은 왼편으로 갈라 놓는다고 하였습니다. 지금 현재의 세계는 두 패로 갈라진 것입니다. 오른편주의와 왼편주의로 갈라져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