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양심적인 인사들은 단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3권 PDF전문보기

세계의 양심적인 인사들은 단결해야

여러분, 1차 세계대전 때 먼저 공격한 녀석이 졌습니다. 그리고 2차 세계대전 때에도 먼저 치던 녀석이 진 것입니다. 그러므로 3차 세계대전을 운운하는 이때에 있어서 좌우가 갈라진 입장에 있어서도, 먼저 치는 운동을 하는 편은 앞으로 세계를 지배하지 못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러니 단 하나 문제는 뭐냐? 사탄이 아무리 개인적으로, 어떠한 지혜로, 힘으로, 민중으로, 경제력으로 친다고 하더라도 깨지지 않는 하나님의 사람이 남아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날에는 7년 대환난이 올 것인데 그때는 끝까지 견디는 자가 구원을 얻는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사탄이 그렇게 공격하더라도 당당히 나가 설 수 있어야만 하나님의 아들이 될 수 있고, 그에게 앞으로 하나님이 내세워서 최후에 맞을 수 있는 종교적인 출세시대의 세계적인 운세권을 맞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보게 될 때에 앞으로 종교인들은 세계적으로 단합해 가지고…. 이 세계는 하나님이 지으신 동산이요. 하나님이 농사 지을 수 있는 농토요. 하나님이 생활할 수 있는 무대인 것입니다. 이제 앞으로 여기에서 하나님편을 중심삼고 악한 머리와 악한 몸뚱이와 악한 모든 것을 능가해 가지고 당당히 제압하여 하늘의 때를 맞이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인류역사에 있어서 하나님이 기뻐할 수 있고, 인간들이 희망하는 새로운 세계가 도래할 수 있다는 견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악한 편은 상류계급, 중류계급, 하류계급을 통해서 모든 경제력을 가지고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권한을 가진 때를 맞이했지만 종교인들은 한번도 그런 때를 맞이한 적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피를 흘리며 희생해 나왔을 뿐입니다. 그러기에 앞으로 종교인들은 종교인이 맞아야 할 세계적인 한때를 바라보면서, 역사과정에서 수많은 종교인들이 희생을 치렀고 하나님이 수고해 나오셨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종교인들은 양심적인 사람들이요, 하늘을 위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은 양심적인 인사여! 세계적으로 동원할지어다' 할 때가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공산세계에서는 '노동자 농민은, 세계의 노동자 농민은 동원할지어다!' 하고 있습니다. 양심적인 사람에게는 계급이 문제가 아닙니다. 양심적인 인사는 계급을 초월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양심은 계급을 초월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세계 만민이여, 양심적인 인사는 동원할지어다!'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해서 수천년 만에 한번 오는 때를 잘 맞아야 된다는 거예요. 하늘편에 규합된 개인과 가정과 종족과 민족과 국가와 세계는 사탄세계의 어떠한 것보다도 우월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런 관점에서 앞으로 종교인들이 하나님을 중심삼은 평화의 시대를 한번이라도 맞지 못하면 하나님은 없는 것이요, 우리 인간은 종교로 말미암아 기만당했다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이 계시면 그런 때를 대비해 가지고, 인간이 그렇게 하는 과정에서 피해받지 않도록 교육을 해 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인간에게 하나님을 절대로 믿으라고 했습니다. '네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고 했습니다. 하나님만을 사랑하라고 했습니다. 이것은 끝날이 올 때까지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모든 것을 허락치 않을 것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하나님과의 관계를 맺어 주기 위해 절대적으로 교훈해 놓은 것입니다.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다니…' 이렇게 생각하게 된다면, 하나님은 사랑의 독재자가 틀림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라는 말은 뭐냐 하면, 목을 내놓고 사랑하라는 것입니다. 사랑은 혼자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사랑하라고 한 것은 그렇게 사랑을 하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 인간이 최후에 남아질 수 있도록 교육을 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이 땅에 와 가지고 '너희가 생명을 얻고자 하면 잃을 것이요. 잃고자 하면 얻는다'고 했습니다. 결국 죽음을 각오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죽음을 결심한 사람이 되지 않으면 사탄세계의 무리가 힘으로, 대중을 통하여, 혹은 물질을 통하여 공격할 때 깨져 나간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