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통일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4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통일운동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 교인들은 악의 대표적인 자리에 선 히피족과 마찬가지로 집을 떠나는 것입니다. 집을 떠날 때에는 하나님의 명령을 받아 사탄세계 앞에 절대적인 신앙을 갖고 나서는 것입니다. 사탄이 아무리 핍박하고 반대하더라도 철석같이 자리를 지켜 세계를 대하고 서서 하나님의 사랑을 만민 앞에 전파시키는 운동을 하는 그런 움직임이 미국의 어떤 종파나 국민들로부터 벌어지지 않으면, 금후의 미국은 갈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운동이 개인으로부터 종족을 거쳐 국가 기반을 갖추지 않으면 새로운 메시아가 오더라도 옛날과 같이 또 쫓아 버릴 수 있는 가망성이 있기 때문에, 인류에게 다시 역사적인 한과 절망적인 환경이 찾아올 것을 염려해서, 오늘날 우리 통일교회가 세계적으로 이런 운동을 시작한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제1이스라엘이 잃어버린 것을 제3이스라엘권에서 공식적 조건을 통한 절대적인 신앙을 갖고 사탄편과 완전히 분립되어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 가지고 세계를 구하는 하늘의 대신자로서 서야만 비로소 인류는 새로운 희망의 세계로 돌아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오시는 주님을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국가 형태를 갖추어 가지고, 개인적으로 절대 믿고, 가정적으로 절대 믿고, 종족적으로 절대 믿고, 국가적으로 절대 믿어서 사탄세계 주권보다 더 훌륭한 주권을 세워야 하늘의 주권이 복귀되는 것이요, 거기에서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우리가 원죄를 벗고 해방되어 자유와 사랑 가운데서 살 수 있는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것이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지상천국에서 살다가 죽으면 천상천국 영원한 세계에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돌감람나무와 같은 인류가 참감람나무가 되어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인격을 갖추어 가지고 영원한 아들딸로서 영원한 천국에서의 유업을 받을 수 있는 직계 후손이 된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것이 인류의 목적이요, 역사적인 소원이요,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종교인들이 희생한 것도 이것을 위해서였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인류는 씨족과 종족과 피부색의 문제를 초월하여 하나님을 부모로 모시는 대가족세계를 이루어야 합니다.

하나님을 중심한 하나의 세계를 이루어야 됩니다.

이런 관점에서 여러분이 이 말씀을 듣고 사실인 것을 느끼거든, 물심양면으로 협조하면서 이 길을 따라 나와 앞으로 희망적인 세계에서 하나님 앞에 같이 축복받기를 바랍니다. 그런 여러분이 되기를 바라서 오늘 저녁 '새로운 메시아와 공식적 섭리'라는 제목을 가지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조국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또한 인류의 조국이요, 천지의 조국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거기서 우리는 살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