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는 주님은 3시대의 사명을 다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0권 PDF전문보기

오시는 주님은 3시대의 사명을 다해야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사랑하는 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느냐? 어떻게 하느냐가 문제입니다. 그것은 주먹구구식이 아니라 원리적인 방법을 통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금 통일교회에도 세 할머니가 있지요? 그들은 세상에서 절대 하나될 수 없는 패들이예요. 일본에서도 지금 3위기대를 맺어 준다구요. 그들은 세상에서 절대 하나될 수 없다구요. 세상 같으면 셋이 같이도 안 앉는다구요. 탕감해야 돼요. 이렇게 됐기 때문에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그런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그러면 오시는 주님은 어떤 분이냐? 오시는 주님을 보게 되면 이 한 남자를 중심삼아 갖고…. 땅 위에 해와가 남편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첫번째로 남편을 잃어버린 여자가 생겨났다구요. 그렇지요? 그 다음에는 예수를 중심삼아 가지고 실패했기 때문에 두 번째로 남편을 잃어버린 여자가 생겨났다구요. 그렇지요? 그 다음에 세째번 소망으로 올 수 있는 것이, 세째번 남편으로 올 수 있는 분이 재림주님이라구요. 따라서 세번째로 오는 남편을 맞으면 새생명을 얻지만 이것이 틀려지게 되면 세번째로 남편을 잃은 여자가 생긴다구요.

이것을 어떻게 하나 만드느냐? 이것이 어떻게 하나되느냐? 보라구요. 해와는 마리아가 복귀해야 되고, 마리아는 예수의 신부가 복귀해야 되는 거라구요.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다시 말하면, 소생은 장성이 복귀해 줘야 됩니다. 그렇지요? 예수는 장성이 아니예요? 예수를 후아담이라고 하지요? 둘째번이라구요. 장성은 누가 복귀해 줘야 돼요? 완성이 해줘야 된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은 3시대의 사명을 다하고 있다구요. 완성급 장성만 복귀해 주는 것이 아니라 소생까지 복귀하려니 구약시대부터 문제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아담 가정부터 문제되는 거예요. 아담 가정하고 예수 가정이 문제가 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그것을 바로잡아야 되고, 그 다음에는 거기에 연결된 선조들이 모든 것을 전부 다 묶어 놓아야 되는 거라구요.

그럼 그것을 어떻게 묶느냐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은 상징적인 대표로서 세 할머니를 중심삼고 나온 거라구요. 선생님이 이북에 들어가 가지고 뭘해 나왔느냐? 여기 김원필 전무 하나를 찾고, 그리고 여자 셋을 데리고 나온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천사장을 잃어버렸고, 여자를 잃어버렸지요. 여자가 3시대를 거쳐 실패했기 때문에 세 여자가 하나된 기준에서 사위기대를 세워 가지고 나와야 된다구요. 그렇게 해 가지고 남한에서 출발한 거라구요. 원리가 전부 다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여러분, 축복받은 가정들 전부 다 3위기대를 만들어 놓았지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3위기대끼리 하나 안 되면 안 되는 거라구요. 남자들도 3위기대끼리 하나 안 되면 안 된다구요. 여러분은 천사장 부부들입니다. 타락한 천사장이 복귀된 부부들입니다. 내가 어저께도 얘기한 것같이 복귀된 천사장 부부가 본연의 부모를 중심삼아 가지고 모시는 자리에 서야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천사세계 상대이념권을 갖춘 형이 되는 것입니다. 전부 다 원리에 들어맞는 거라구요. 임자네들이 원리를 알기나 해요? 원리를 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