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 제일 높게, 빠르게, 좋게 인도하는 자는 곧 형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6권 PDF전문보기

천국에 제일 높게, 빠르게, 좋게 인도하는 자는 곧 형제다

통일교회에서는 싸움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이곳은 서로 사랑하기 위해서 모인 곳입니다. 사랑을 받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주기 위해 모인 곳입니다.그러면 사랑하는 방법은 어디에서 배우느냐? 선생님에게 배우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만나 선생님을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야 합니다. 그저 서로 보고 싶고 주고 싶은 사랑을 형제들에게 주어야 됩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그 몇 배로 돌려주시고자 하실것입니다. 부모는 형제가 서로 사랑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천국에 가는 길은 형제를 하나님과 같이 사랑하는 데서 열립니다. 여러분들은 선생님을 따라가고자 하는데, 그 마음으로 형제를 따라 같이 가려고 노력해 보세요. 이렇게 볼 때,천국에 제일 높게, 빠르게, 좋게 인도하는 자는 하나님도 아니요, 선생님도 아니요, 형제라는 결론을 내리게 됩니다. 부모와 부부의 사랑을 능가하는 사랑을 가지고 노력하는 자는 최고의 사랑의 주체자로서 상대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될 것은, 천국에 가기 위한 훈련은 죽기까지라도 하면서 실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신들이 아벨의 입장이라면 가인을 중심삼고 천국에 가는 훈련을 해야 됩니다.이것이 못 된 천국은 울안에 있는 천국이요, 무한히 돌 수 있는 천국이 못 되는 것입니다. 또한 종횡으로 상통할 수 있는 천국이 못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