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시대에서는 하늘나라를 찾는 게 제일의 생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6권 PDF전문보기

우리 시대에서는 하늘나라를 찾는 게 제일의 계명

자, 우리는 지금 이스라엘 민족으로서 광야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같이 먹는 게 걱정이고 입는 게 걱정이다 이거예요. 자는 게 문제다 이겁니다. 그런 문제보다 더 큰 문제는 저 이스라엘 나라에, 우리의 조국 땅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먹는 것보다도, 입는 것보다도, 자는 것보다도 가나안에 들어가는 것을 더 문제시할 줄 아는 사람이라야만 제3이스라엘 민족으로 회복될 수 있지 그러지 않으면 안 된다 이겁니다.그것을 못했기 때문에 이스라엘 민족이 망했습니다. 그것 때문에 이스라엘 민족이 망했다구요.

우리의 성전은 없습니다. 지금은 장막전(帳幕殿)시대라구요. 여기 벨베디아에 본관이 있지만 이건 전부다 장막전이라구요. 우리 손으로 안 지었다구요. 성전은 우리 나라 위에 지어야 됩니다. 나라를 찾아 가지고 지어야 됩니다.

자, 이젠 여러분이 알 거예요. 우리의 살 곳이 어떤 곳인지, 우리의 안식할 곳이 어딘지를,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밥을 먹으면서도 가나안 복지 조국광복, 잠을 자면서라도 조국광복, 헐벗었더라도 조국광복, 굶더라도 조국광복, 쫓기면서도 조국광복을 위해야 된다는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런데 우리앞에는 가나안 칠족(七族)이 가로막혀 있어요. 원수, 그 광대한 원수가 가로막혀 있어요.그러므로 우리는 하늘을 믿고 이것을 믿고 나가는 거예요. 하나님을 불러 가지고 가나안 복지, 우리 조국을 찾아야 됩니다.

예수님 시대에 사랑을 말했지요? 사랑이 제일 계명이라고 말했지만, 우리 시대에는 하나님과 자기 나라가 제일 계명입니다. 그 나라가 제일 계명이다 이걸 알아야 됩니다. 그게 없으면 사랑도 다 깨져 나간다구요. 그래 사랑이 남아질 것 같아요? 제1조는 무엇이냐? 하나님이라구요. 알겠어요?「예」

그것을 넘고 나서야 누더긴 옷을 다 벗어 치우고 하늘나라의 강에서, 하늘나라의 집에서, 하늘나라의 목욕탕에 들어가 목욕을 하고, 하늘나라의 옷을 입고 하늘나라의 모든 것을 갖추어 가지고 하늘나라의 노래를 부르고 하늘나라를 찬양할 수 있는 겁니다. '그 날이 그립다. 그 날을 가져 가지고 난 죽어야 되겠다' 이게 소원입니다. 그 곳이 우리가 최후에 갈 곳입니다.

거기 가고 싶은 사람들은 이제부터 6년 동안 '6천년을 대신할 수 있는 요 6년이 우리 앞에 왔구나! 이 6년 동안 우리는 선생님이 제시한 목표를 초과달성하기 위해 온갖 힘을 투입해야 되겠다'라고 다짐을 해야 합니다. 벌써 일년 반은 지나갔다구요. 그러니 이젠 바쁘겠어요. 안 바쁘겠어요? 다른 것을 생각할 새가 없다구요. 다른 것을 볼 새가 없다구요. 다른 걸 생각하고 느낄 새가 없다는 거예요. 정성이 부족하다는걸 느껴야 됩니다. 여러분의 후손들은 '아버지여, 어머니여, 지금 6년 동안에 고생을 몇백 배 하더라도 우리 시대에 천국을 가진다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게 소원이요'라고 안 그러겠어요?

통일교회에서 제일 무서운 것이 무엇이냐? 선생님이 이 땅에 없는 것이 제일 무서운 거라구요.선생님이 없으면 이 일이 될 것 같아요? 될 것 같으냐구요? 닐 살로넨이 명령한다고 될 것같아요? 세계가 움직일 것 같아요? 독일인 누가 명령한다고 될 것 같아요? 안 됩니다. 아무것도 안된다구요. 또 여기 김협회장이 명령한다고 될 것 같아요? 안 되는 거라구요. 그러므로 선생님이 늙기 전에 이 일을 해야 합니다.

사실은 선생님은 60세를 넘어서면서부터는 고생해서는 안 되는 거라구요. 내가 60세 되는 때와 요 7년노정이 끝나는 때가 맞먹는 것입니다. 지금 53세이니까 7년을 더하면 60세가 되는 거예요. 1960년에 선생님이 40세였으니까 그때가 되면 만 60세가 되는 거라구요. 그때까지 20년 기간이라구요. 그래서 6수를 중심삼고 탕감하고 넘어가는 기간이라구요. 6수를 탕감한다 이겁니다. 선생님이 60세까지 6수를 탕감하고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6천년역사를 60년간에 탕감해 나오는 거예요.

자, 이러한 중대한 문제를 여러분이 알았으니 자나깨나 노래를 그렇게 부르면서 열심히 해야 합니다. 이 미국에 대해서는, 며칠 동안의 이번 기간이 참 좋은 기간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번 여기서 세번째 모였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런 것을 다짐해 가지고 새로이 출발하면서 옛날과는 달라져야 되겠다는 거예요.

이제 6월이옵니다, 6월달. 이번 달이 지나면 6월을 맞기 때문에 어떻게든 이 기간에 선생님이 잠깐 한국을, 아시아를 한번 돌아올는지 모르겠다구요. 그러니만큼 6월까지 미국 내에 초보적인 전통을 전부 다 닦고, 지금까지 문제가 많았던 것을 전부 다 정비해 가지고 어떤 기반을 닦고 올라선다고 하는 것이 선생님의 관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이러한 사상을 확고히 갖고 가야 되겠다 이거예요. 지금 선생님이 보기에는 이 6월까지 모든 것이 어느 정도 정비되어 가지고 새로운 차원으로 넘어간다고 보는 거라구요.

그러한 것을 생각할 때, 여러분들이 새로운 자각을 가지고 이제 새로이 출전하기를 바라는 바입니다.자, 우리의 살 곳은 저 곳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았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