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에 대해 두 가지로 예언돼 있는 성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9권 PDF전문보기

예수님에 대해 두 가지로 예언돼 있는 성경

여러분, 성경에는 두 방면의 예언을 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예언을 하고 있다구요. 여러분들은 성경에 예수님이 와서 십자가에 돌아간다고 했기 때문에 예수님은 죽기 위해서 온 것인데, 레버런 문은 성경에도 없는 말을 한다고 할지 모릅니다. 그렇지만 천만에요, 천만에. 레버런 문이 여러분만큼 성경을 몰라서 이 놀음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성경 이사야서 9장, 11장, 60장을 보면 예수님이 영광의 주로 나타날 것을 말했습니다. 그렇지만 53장에는 십자가에 돌아가실 고난의 예수님을 말했습니다. 그런데 영광으로 나타날 것은 맞지 않고 십자가로 돌아갈 것만을 이루었기 때문에, 다시 나타날 영광의 때가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어찌하여 때가 남아 있느냐는 것입니다. 어찌하여 하나님은 이런 섭리를 해야 되느냐? 왜 그래야 되느냐 이거예요. 사람을 골탕먹이고 못살게 하기 위해서 그러느냐. 이걸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타락한 사람이라구요. 하나님도 사람을 무서워하고 사탄도 사람을 무서워합니다. 만일에 사탄편에 있던 미스터 박이라는 사람이 절대적으로 하나님을 믿게 되면 사탄세계를 녹일 수도 있다구요. 망하게 할 수 있다 이거예요. 또, 하나님편에 있던 사람이 만일에 하나님을 믿지 않고 반대하고 나가게 되면 하늘편을 망하게 할 수도 있다구요.

하나님도 사람을 마귀보다 무섭게 생각하고 사탄 마귀도 사람을 하나님보다도 무섭게 생각한다구요. 그건 왜냐? 왔다갔다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일방적이예요. 선만을 행하는 거예요. 한번 약속하면 그대로 행하는 하나님입니다. 악마도 악만을 행합니다. 선을 행하지 못한다구요. 일방적이예요.

하나님이 예언하는데 그러한 사람들을 놓고 절대적으로 믿을 수 있는 한 가지로 예언을 하겠어요? 두 가지로 예언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라구요. 그런데 영광으로 이룰 것은 안 맞고 십자가에 돌아갈 것이 맞았다는 거예요. 미스터 문이 성경에 없는 이야기를 하는 게 아닙니다. 성경에 그렇게 돼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