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풍파가 일더라도 평정시킬 수 있는 책임자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0권 PDF전문보기

미국에 풍파가 일더라도 평정시킬 수 있는 책임자가 되라

여러분이 선생님을 보면 다 좋겠다 생각하지요?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10일 동안에 영국을 거치고 일본을 거쳐 한국으로, 12일 동안에 한 바퀴 돌아왔다구요. 가서 뭐 쉴 사이가 있을 거 같아요? 그저 무슨 일 있으면 또 가 주고, 또 이렇게 얘기하고 또 해야 되고, 그런 일을 계속하고 있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자기를 위해서 그런 게 아니라 하늘을 위해서 그런 거라구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어떤 것이 더 가치 있느냐? 이 일이 가치 있기 때문에 전부 다 그렇게 극복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다고 불쌍한 사람은 아니라구요. 하나님이 알아준다구요. 선생님을 잘 아는 여러분들이 선생님을 알아준다구요. 혼자 나 자신을 알아주는 것보다 하나님이 알아주고, 많은 사람이 알아주는 것이 더 복이 아니냐 이거예요. 그런 사람은 망하지 않는다구요. 망하지 않는 길이니 복된 길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나는 여러분들을 길러 가지고 나보다 더 극복하는, 나보다 더 훌륭한 사람으로 만들고 싶다구요. 그거 싫어요? 「아닙니다」 선생님이 일생 동안 고생하면서도 끄떡없이 간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일생 동안 가더라도 선생님과 같이 요동 없이 더 용감하게 세계를 위해서 넘나들면, 선생님이 50이 넘어서 그러고 있다면 여러분이 젊은 청춘시대, 20대에 그럴 수 있으니 얼마나 행복하겠느냐 이거예요.

여러분 지금 닉슨을 보라구요. 워싱턴 포스트지가 닉슨을 쭉 땅에 떨어지게 했는데 미스터 문이 쭉 올려 놓았습니다. 그래서 워싱턴 포스트지는 이 미스터 문에 대해 전부 다 갈래 갈래 싸움하려고 합니다. 그렇지만 하나님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올라가는 것입니다. 별의별 소문이 나고 별의별 일이 있다 하더라도 입을 다물고 싸워 나간다 이거예요. 별의별 소문이 다 날 거라구요, 이제. 별의별 뭐 어떻구 어떻구, 미스터 문 뭐 어떻구 어떻구, 이런 패들이다 하는 그런 소문이 나더라도 까딱없어야 된다구요.

역사시대에 종교인이 잘못하면 전부 다 미스터 문이 잘못한 거로 뒤집어씌운다구요. 반드시 하늘은 우리편에 대해서 우리의 갈 길을 열어 준다는 것을 여러분 알아야 되겠다구요. 일을 시작할 때는 미국 사람을 믿고 한 것이 아니라구요. 여러분들을 믿고 이런 놀음을 하는 거라구요. 여러분들을 믿고 이런 일을 하느니만큼 여러분들에게는 꿋꿋하게 천하가 뭐래도 이걸 박차고 넘어갈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우리 앞에 미국이 반대하더라도, 미국은 오래지 않아 우리한테 굴복할 것입니다. 그런 신념을 가져야 되겠다구요. 「예」

여기서 수련시켜 가지고 미국 전역에 가서 반대하는 풍파가 일더라도 그것을 전부 평정(平定)시켜 가지고 처리하는 그런 책임자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급속한 시일내에 그런 많은 사람을 만들 것입니다. 이 수련을 통해서 우리가 그것을 고대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