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를 대표하고 세계를 대표한 수련생은 생명을 걸고 나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3권 PDF전문보기

국가를 대표하고 세계를 대표한 수련생은 생명을 걸고 나서라

그래, 이것을 하기를 원해요. 원하지 않아요?「원합니다」 이제 가서 이게 될래요, 이게 될래요? 일등 아니면 꼴찌?「일등」(웃음) 여기 인원이 55명이지요?「예」 이 인원을 보면 국제기동대의 인원에 가까운 수라고 본다구요. 그러므로 평균 성적에서 우수해야 된다구요. 알았어요?「예」그렇지 않으면 선생님의 얼굴에 아주 똥칠을 한다구요. 그런 긍지를 가지고 나가야 되겠습니다. 적어도 우리는 지역이 다른 벨베디아의 태양빛을 받았고, 벨베디아의 공기를 마셨고, 벨베디아의 밥을 먹었고, 벨베디 아의 물을 먹었기 때문에 다르다 이거예요. 다르다고요. 그래요?「예」

여러분들이 '예' 하고 대답했다구요. (웃음) 그러니까 그렇게 알고 오늘부터 3주일 동안 일생의 기록을 내기 위해 각자가 뛰라고요. 이놈의 다리가 아파서 안 간다고 하면 '이놈아. 가! 가! 가?' 해야 한다구요. 배가 고파도 나가서 해야 된다구요. 땀이 난다면 '야, 이놈의 땀아 나오지 마라' 하고, 또 '이놈의 입아, 벌리고 선전을 해라' 하면서 가는 거라구요. '이놈의 손아, 이놈의 마음아, 사람을 붙들고 녹여 내라' 해야 된다구요. 그렇게 배우지는 않았지만 창안적인 면에서 여러분이 우수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해야 되겠다구요.

자 그러니, 이때는 전세계적으로 선전할 수 있는 좋은 찬스라구요. 여기는 각국의 사람들이 전부 다 모였기 때문에 '야, 벨베디아 수련생들은 다르다'고 하깨끔 해야 하는 거예요. 각국의 기동대장들이 '벨베디아의 트레이너는 참 다르다. 이 본을 받자'고 이렇게 나와야 정상적인 게 되는거라구요.

여러분들, '여덟 시간 일하면 됐지' 이렇게 생각해요? 몇 시간 일할래 요? 응? 「20시간…」20시간? 그럼, 뉴욕의 사람들이 21시간을 일하겠다면 어떡할래요? 「24시간 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3일 동안 일을 하는데 있어서 밤낮없이 72시간을 일하고 나서 자고 먹고 쉬겠다고 하면, 한시간을 더 이용한 사람이 이긴다는 거예요. 72시간 내가 먹고 자는 시간 까지 전부 다 일하더라도 73시간 일하는 사람한테는 진다는 거예요. 한시간 때문에 지는 거라구요. 그렇잖아요?

여러분 55명이 72시간을 일했다 하더라도 통일교회의 누구 한 사람이 라도 73시간을 일했으면 여러분이 졌다구요. 그러므로 내가 한 사람을 붙들고 '너 73시간을 일해라'고 명령하면 여러분들이 지지 별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일주일 동안을 안 먹고도 일할 수 있고, 일주일 동안을 안 자고도 살 수 있고,한 달 동안에도 안 자고 할 수 있고, 죽을 때까지만 자고도 할 수 있다는 결심을 하면 이길 수 있다는 거예요. 결국은 생명을 걸고 나서면 이긴다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죽더라도 그는 승리한 사람이다 이거예요. 여러분들, 그런 생각 하겠어요?「예」

여기, 미국 사람이 아닌 사람들 손들어 보자구요. 미국 사람 아닌 각국 에서 온 사람들 손들어 보라구요. 여기는 여러 나라 사람이 다 모였다구 요. 내려요. 여기서 미국 사람이 지독하냐, 누가 지독하냐 이거예요. 여기 수련생 전부가 무엇이든지 하면 우수했지만, 수련소에서 할 때는 다 같이 하지만, 수련소 내에서 어느 나라 사람이냐 할 때는 그 나라가 나타 난다구요. 그 나라가 드러난다 이거예요. 어느 나라 사람인가 하는 거예요.

여러분 중에 한 사람이 철저하다면, 그 나라를 대표한 사람을 보고'그 사람이 철저하기 때문에 그 나라도 철저할 것이다' 이렇게 생각되는 거라구요. 그러한 문제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국가를 대표하고, 세계를 대표한다는 긍지를 가지고 참여해 주기를 부탁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오늘 출동하기를 이제부터 결정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원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말이예요. '내 아내는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고 다 했는데 난 가두에 가 가지고 그런 일을 절대로, 죽어도 못 합니다' 하는 사람도 있을지 모른다고요. (웃음) 그럴 때는 사람을 보지 말라는 거예요. 사람을 보지 말라구요. 사람의 얼굴을 대하지 말라는 거예요. 사람의 얼굴 이하를 보고 하라구요. 그렇게 해서 온전히 미는 거라구요. 그렇게 몇 번을 해보면, 반대만 할 줄 알았는데 누가 대해 주는 거예요. 그러면 눈을 들게 되는 거예요. 눈을 들게 돼요. 그렇게 경험을 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