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는 공식대로 살아야 인간이 행복할 수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3권 PDF전문보기

위하는 공식대로 살아야 인간이 행복할 수 있다

오늘날 이 세계 앞에 있어서 이와 같은 개인들이. 이와 같은 가정들이, 이와 같은 종족들이, 이와 같은 민족들이, 이와 같은 국가들이, 이와 같은 세계가 바로 하나님을 닳고, 하나님이 계실 수 있는 세계이기 때문에, 그러한 세계가 지상천국입니다.

여러분들은 영계에 대해 이야기하면 이상하게 생각하겠지만, 여기 선 사람은 영계의 사실에 대해서, 그런 면의 전문가입니다. 그 세계의 조직적인 원칙은 무엇이냐? 그 세계는 위해서 존재하는 원칙으로 편성된 세계입니다. 아무리 예수를 오래 믿었다 하더라도, 일생 동안에 자기가 남을 위했던 생애가 자기를 위한 것보다 크지 못하고는 하늘나라에 갈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여러분들도 천국에 가고 싶지요? 이 시간에 우리가 이 원칙을 배워 실천한다면 틀림없이 천국에 갈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하나의 공식을 제시할 수 있다구요. 나는 상대를 위해서 있고, 그 다음에 부부는 가정을 위해서 있고, 가정은 종족을 위해서 있고, 종족은 민족을 위해서 있고, 민족은 국가를 위해서 있고, 국가는 세계를 위해서 있고, 세계는 하나님을 위해서 있어야 된다는 하나의 공식을 발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 인간은 세계의 중심존재가 될 수 있는 자리에 서야만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이렇게 보게 된다면 내 것은 네 것이요, 그 다음에 네 것은 가정의 것이요, 가정의 것은 종족의 것이요, 종족의 것은 민족의 것이요, 민족의 것은 나라의 것이요, 나라의 것은 세계의 것이요, 세계의 것은 하나님의 것이다 이거예요. 그 다음에 하나님의 것은 누구의 것이 되느냐 하면 내 것이 된다 이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인간은 행복할 수 있다는 거예요.

이러한 오늘, 여러분들은 이럴 거라구요. '레버런 문이 주장하는 이론은 좋지만 뭐 통일교회? 유니피케이션 처치(Unification Church)?생각해 보면 지금까지 수많은 성자들, 수많은 교직자들, 수많은 사람들이 이걸 하나 만들려고 노력했지만 다 실패했는데 이제 와 가지고 그러니 레버런 문 머리가 조금 돌지 않았어?' 하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거라구요. 그렇지만 하나님이 위해서 계시면서 세계를 수습하시는 거와 마찬가지로 그 교인들보다도, 그 교단의 책임자보다도 그 교단을 더 위할 수있는 길만 취해 나가면 하나되는 거예요. 그러나 악한 사람은, 악한 것은 자기만을 위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독재자도 자기를 위하여 존재합니다. 개인도 자기를 위하여, 나라도 자기를 위하여, 세계도 자기를 위하여, 하나님도 자기를 위하여, …. 그것은 망하는 거예요. 망하는 것입니다.

나는 미국을 돕기 위해서 왔어요. 나는 내 조국을 사랑하듯이 미국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이 나라는 하나님 아버지의 나라이며 나는 그분을 내 아버지처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박수) 감사합니다. 만일 이 일을 성사하지 못하면, 이 일을 실천하지 못하면 레버런 문이 주장하는 논리는 공론(空論)이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