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는 암호로 기록되어 있어 하나님밖에 몰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3권 PDF전문보기

성서는 암호로 기록되어 있어 하나님밖에 몰라

여러분, 구약성경의 말라기는 신약성경의 계시록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그럼 성경은 하나님이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는 책이냐 하는 것을 확실히 알아보자구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하늘나라가 아닙니다. 사탄나라에 의해 포위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은 이 세계에 하나님이 정보원을 보내 가지고 그를 통하여 뜻을 발전시켜 사탄세계를 들이받고 사탄을 추방하려고 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 생명을 걸고 반대하는 겁니다, 역사시대에 하나님이 선지자들을 보낼 적마다 잡아 죽이고 하는 것은 사탄이 주관하는 나라이기 때문에 안 그럴 수 없다는 거예요. 오늘의 종교인, 더우기 유대교인과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이 보내준 사탄세계에 대한 정보원인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여러분, 미국과 소련이 싸우게 될 때에 서로가 원수의 나라에 정부의 정보원을 보내게 됩니다. CIA,면 CIA의 국장이 자기 요원을 보내게 될 때, 처음부터 상대가 작전을 알게끔 해서 보내나요? 전부 비밀리에 암호를 가지고 통고하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 암호는 이걸 지시한 CIA의 국장 한 사람밖에 모르는 겁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와 같이 암호로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그건 하나님밖에 모른다 이겁니다. 하나님밖에 몰라요. (박수) 감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도 끝날에 대한 것은 천사도 모르고 자기도 모른다고 그랬습니다, 그러므로 암호를 풀 수 있는 또 다른 예언자를 보내는 것이 틀림없다는 것은 이론적인 사실이다 이거예요. 아모스 3장 7절을 보게 되면, 하나님은 그의 은밀한 뜻을 그의 종 선지자에게 반드시 나타내지 아니하고는 섭리하지 않으신다는 것이 지적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하나님하고 직접 통할 수 있는 한 사람이 나와야 된다는 말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날에는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밀실에 들어가 하나님 앞에 담판기도 하라고 가르쳐 됐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세상에는 자기의 뜻대로, 자기의 생각대로 세상이 되어지는 줄 아는 사람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이름난 신학자들이라고 해서 하나님의 뜻을 압니까? 하나님의 뜻이 어떻게 되는 줄 알아요? 그런 의미에서 레버런 문 같은 사람이 필요할는지 모른다 이겁니다. 성경의 미지의 사실을 밝힘으로 말미암아 레버런 문을 만나게 되면 이런 것들이 다 해결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