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중심삼은 중공, 소련, 미국의 천적인 입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9권 PDF전문보기

한국을 중심삼은 중공, 소련, 미국의 천적인 입장

여러분이 알다시피 타락은 아담, 해와, 천사장 셋이 했기 때문에 오늘날 그 열매가 3국을 중심삼고 지상에 악한 편, 하나님편이 반드시 나타 나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나라의 국경을 접하고 있는 것이, 악한 나라의 국경을 접하고 있는 것이 바로 한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편 공산주의가 하나님을 모방해 가지고, 김일성이가 아버지라고 주장하고, 중공과 소련을 연결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한반도인 것을 여러 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후에 있어서 중공에서 강청이 득세할 수 있는 때가 가까와 온다고 보고 있습니다. 중공이 전세계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타락한 해와로 말미암아 전세계에 악의 씨를 뿌렸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실체적으로 해와권 입장에 선 중공이 공산세계에 주도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때가 도래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반면 소련은 천사장 국가입니다. 맨 처음 나타난 천사장인 것입니다. 따라서 천사장 국가 형태로 나타나 가지고 공산주의를 위주로 하고 있는 소련은 지금 자기를 중심삼고 나가는 것보다도 자유세계와 손잡은 중간 입장에 처해 있는 것을 우리는 직시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악한 세계는 먼저 하나되었다가 점점 분립되어 나가는 결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 세 나라가 전부 하나될 수 없는 형태가 벌어 지거들랑 그것은 하늘이 원하는 최후의 때가 되려 하고 있다는 사실을 우리는 알아야 되겠습니다. 1950년도를 중심삼고 소련과 중공과 북한이 하나될 수 있는 입장에 섰다가 1957년도에 소련과 중공이 분립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에 와서는 김일성이마저 소련과 분립할 입장에 봉착한 것을 우리는 알고 있는 것입니다. 김일성 자체를 두고 보면, 중공을 업고 나오려 하지만 불가능하고, 소련을 업고 나오려 하지만 불가능하여 고립된 입장에 선 사실을 우리는 직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박수) 이렇게 분립될 수 있는 입장을 경계로 해 가지고 하늘편은 통합운동을 제시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미국은 천사장 국가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에 축복을 해 가지고 앞으로 올 아담 국가와 해와 국가가 세계를 위해 재물을 축적하여 보관시키기 위한 대표적인 국가입니다. 그런 주도적인 국가가 미국인 것입니다.

천사장 국가는 하나님의 아들딸과 하나님의 가정을 부양하고, 그것을 보호해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민주세계를 주도하는 미국은 전세계에 경제적 후원, 군사적 후원까지 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이런 뜻의 관점에서 일치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이 천사장 국가는 해와 국가를 찾아 나와야 됩니다. 아시아 대륙을 중심삼고 볼 때, 미국은 그 상대적 국가의 입장에 있습니다. 이것은 역사적, 지리적 입장으로 봐도 마찬가지입니다. 결국 아시아가 주체요, 미국이 대상이라는 말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