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종교를 통일할 수 있는 교회라는 확신을 가지고 나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종교를 통일할 수 있는 교회라는 확신을 가지고 나가라

여러분은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많이 배웠죠?「예」 이제는 '하나님이 어떻게 되고 세계가 어떻게 되면 우리는 어떻게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거예요. 통일교회는 어떻게 간다는 것, 어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다 알고 있다구요. 자, 통일교회가 기성교회같이 망할 것 같아요, 뚫고 올라갈 것 같아요? 어떨 것 같아요?「뚫고 올라갈 것 같습니다」 왜? 어떻게?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젊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나 같은 게 남아 있다구요.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이예요, 선생님이 있기 때문이예요? 「선생님」 나는 나이가 많다구요. 나는 늙었어요. 늙긴 늙었지만 젊은 사람한테 지지 않게끔 젊다 이거예요. 자, 나하고 씨름하자. (웃음) 젊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나이는 많지만 젊은 사람들을 지도하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통일교회는 앞으로 나가는 거예요.

통일교회는 오색인종을 하나로 만들 수 있다 이거예요. 어떻게? 나는 마음대로 결혼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건 세계역사에 나밖에 할 수 없습니다. 그거 인정해요?「예」 백인하고 흑인하고, 백인하고 황인종하고, 황인종하고 흑인하고 마음대로 하나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세계를 진짜로 하나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다고 생각 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 물어 볼 것도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통일교회에 잘 들어왔다구요. 「예」 잘 들어왔다는 사람은 손들어 봐요. 그렇지만 잘 가기는 힘들어요. 잘 갈래요, 잘 못 갈래요?「잘 가겠습니다」

이제는 여러분들이 다 알았다구요. 개인이 어떻게 되고, 가정이 어떻게 되고, 국가가 어떻게 되고, 어떻게 가야 되느냐 하는 것을 알았다는 거예요. 나라가 어떻게 되고, 세계가 어떻게 되고, 하늘나라가 어떻게 된다는 것을 알았다구요. 통일교회 문선생님이라는 사람은 철학자가 아니지만 무식한 사람이 아니라구요. 무엇이든지 아는 사람이예요. 여러분들도 무엇이든지 알아야 된다구요. 이것은 이론적이다 이거예요. 맹목적으로 믿지 않는다 이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통일교회라는 종교는 막연한 것인 줄 알지만, 통일교회는 현시대의 사회에 있어서 과학적인 기반을 닦아 나가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여러분, 과학이 뭐예요? 과학은 가설에서부터 시작합니다. 그것이 실험을 통해서 결과가 맞으면 과학적이라고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는 그것보다도 더 확실한 것입니다. 가설이 아니라구요. 내용을 가지고 실험적인 결과를 가질 수 있으니까 움직일 수 있는 종교가 된다는 것을 내가 알고 있다구요. 내가 갈 길을 확실히 알고 간다구요. 앞으로 세계가 어떻게 된다는 것도 알고 간다구요. 그걸 알아요? 그것을 여러분에게 설명해 보았자 모르는 거라구요. 그것은 나만이 알아요. 하나님과 나만이 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어떠한 철학자들을 대해서도 이론적인 면에서 전부 다 상대할 수 있고, 신비의 세계에 대한 모든 것을 척 보면 훤하다구요. 영계의 전문가라구요. (웃음) 여러분에게 그런 것을 가르쳐 주면 아주 거꾸로 다니려고 하기 때문에 안 가르쳐 준다구요.

그러니까 이제 통일교회는 말 그대로 교회를 통일할 수 있고 종교를 통일할 수 있다는 이 놀라운 사실을 알고, 앞으로 인생이 어떻게 가야 된다는 사실을 알고 가는 여러분들은 이제 광명한 천지에 하이웨이를 닦아야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운전을 배워 가지고 좋은 링컨 리무진을 타고 아침부터 '목적지까지 희망에 벅차 가지고 달려가는 나다' 하고 생각 하면 기분이 좋은 거라구요. 그러니까 운전도 배우고 말예요. 지나가는 길에 핍박이 있어도 콧노래를 부르면서 가자구요. 그렇게 가자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아는 사람이라서 행복한 사람이라는 거예요. 잘 있어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