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천년 인류역사의 결실시대에 참된 씨로 오시는 재림주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2권 PDF전문보기

6천 년 인류역사의 결실시대에 참된 씨로 오시는 재림주님

그런데 역사가 어떻게 되었느냐 하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갈라졌다고요. 둘로 갈라졌다구요. 이 세계도 마찬가지로 둘로 됐다구요. 그러면 사람에게 악한 마음이 있어요, 없어요? 악한 마음과 악한 몸뚱이, 이것이 있다구요. 여기에서도 그렇다구요. 선한 사람 가운데 지금보다 더 선한 플러스의 마음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상대 되는 몸이 있다구요. 그것은 틀림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국 이와 같은 인간으로서 이런 것이 심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인간이 심어졌다 이거예요.

하나님편 종교 중에도 플러스 종교가 있고 마이너스 종교가 있다는 거예요. 악한 종교 중에도 주류적인 악한 종교가 있고 덜한 종교가 있다구요. 이러한 것을 심었기 때문에 끝날이 되면 전세계적으로 열매맺을 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면서) 이 세계는 이것이 오른쪽이니 우익이 나오고 그다음에는 좌익이 나온다는 결론이 된다구요. 그러한 결과로 결실되어야 됩니다. 다음에는 상하관계로 갈라져야 된다 이것입니다. 사상적으로 보면 형이상학, 형이하학이라는 말이 나온다구요. 그래서 위에는 하늘이 아래는 사탄이….

그러면 민주세계의 사상은 어디에 속하느냐? 우익하고 이렇게 되면 하늘편입니다. 하늘편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렇게 돼 있잖아요?「예」공산주의는 뭐냐 하면 반대예요, 반대. 이 사상을 중심삼고 이렇게 하나가 된 것입니다. 반대가 돼 있다구요. 그러한 결과의 세계가 되었다구요. 그것은 뭐냐 하면 하나의 사람이 갈라졌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심었으니 그렇게 거두어야 됩니다.

지금의 때는 6천 년 인류역사의 결실시대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잎사귀는 다 떨어지는 거예요. 이제는 겨울이 올 것입니다. 거짓과 생명이 없는 것은 전부 다 도말(塗抹)해 버리는 겨울이 올 것입니다. 앙상하게 남아진 가지에 열매가 있습니다. 그 열매 가운데 있는 씨가, 살이 썩어지더라도 이 씨가 남게 되면 그 씨가 진짜 생명을 가진 거라구요. 그 씨와 같이 하나님과 영원히 하나될 수 있는 생명을 가진 사람은 겨울이 오더라도 완전히 결실된. 거꾸로 터져 가지고 싹을 틔울 수 있는 이런 입장이면 입장이지, 겨울이 이걸 침범하지 못한다 이것입니다. 이 씨에는 나무의 모든 것이 들어가 있습니다. 가지도 들어가 있고 잎도 들어가 있고 열매도 들어가 있고 다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결국 씨는 본래의 출발 당시의 것과 동일한 것입니다. 같다는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그래서 세상에 이 두 밭을 만들어 심어 놓고 뭘하자는 것이냐? 참된씨 하나를 거두자는 것입니다, 참된 씨 하나. 타락한 뒤에 갈라진 씨말고 하나된, 완전히 하나된 씨입니다. 그 씨 가운데는 가정이 들어가 있겠어요, 없겠어요? 다 들어가 있어야 됩니다. 개인이 들어가 있고 가정이 들어가 있고 종족 민족 국가 세계가 다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 씨로 오시는 분이 재림주다 이것입니다. 아까 말한 바와 같이 이 메시아에는 전부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메시아는 어떤 존재냐? 씨는 근본, 출발점과 마찬가지의 결실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주님은 어떤 분으로 오느냐?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전에 뿌리려고 하던 본래의 씨로 온다는 것입니다. 그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완성한 아담으로 온다는 결론이나온다구요.

그럼 완성한 아담이라는 말은 무슨 말이냐? 첫번째 아담은 타락함으로 악한 부모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인간들은, 전부 다 타락한 부모를 가졌지요? 그렇지요?「예」그러나 여러분은 참부모를 가졌습니다. 사실이예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