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보다 열심히 움직이면 틀림없이 승리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2권 PDF전문보기

영계보다 열심히 움직이면 틀림없이 승리해

벌써 한 시가 됐구만. 얘기하다 보니까 한 시 4분이 됐구만. 이번 회의때 결정한 것을 여러분이 다 보고를 들었을 줄 알고 있다구요. 매디슨 스퀘어 가든 활동을 하던 그냥 그대로를 재현시켜 가지고, 거기에 플러스시켜서 하면 상당히 유리하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이미 들었을 줄 알고 있다구요. 그런 작전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금 양키 스타디움의 좌석 수가 5만 5천이라구요. 매디슨 스퀘어 가든의 2배가 조금 넘는 수라구요. 여러분이 매디슨 스퀘어 가든 대회 때와 마찬가지로 '이걸 지금부터 새로 편성하려면 어떻게 될까' 하는데, 새로 편성하려면 그 전 날, 그 시간까지는 모르는 거라구요. 그렇지만 매디슨 스퀘어 가든 대회 때 활동하던 것 그대로 하게 되면 이건 틀림없이 승리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자신을 가질 수 있다는 이 사실은 우리 작전에 위대한 힘이 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승리하겠어요, 못 하겠어요?「승리합니다」 조금도 모순된 것이 아니예요, 이론적으로 이것은 가능한 것입니다. 이것은 이미 결정된 거라구요.

영적으로 보게 되면, 양키 스타디움 벽에 전부 다 거꾸로 이렇게 딱붙어 있는 사람이 많다구요. 이건 이미 승리했다는 말이라구요. 들어갈데 가 없어서 벽에 붙어서…. 천장 밑에 다 붙어 있다는 거예요. 그건 만원이 된다는 거라구요.

한 가지 조건이 있다구요. 영계보다 여러분이 열심히 움직이는 날에는 틀림없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영인들이 '어이구, 너희들의 몸뚱이를 내가 빼앗으면 몇십 배, 몇백 배 할 것이다' 이러고 있다구요.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내 몸뚱이에 천 명, 만 명의 영인들이 들어와서 내 기관을 움직여 주소' 이렇게 하라구요. 그런 생각으로 기도하고 나가라구요. 그러면 양키 스타디움 대회는 이미 다끝났어요, 안 끝났어요?「끝났습니다」 그건 뭐 설명할 것이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