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 스타디움에서 승리하고 모스크바로 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양키 스타디움에서 승리하고 모스크바로 가자

이제 우리는 글피(4월 1일)부터 본격적인 출발을 해야 되겠다구요. 이제 준비 다 했다구요. 미련이나 후회없도록, 욕을 먹고 반대를 받더라도 적극적으로 반대받고, 적극적으로 욕을 먹고 오자 이거예요.

미국의 맨하탄 아일랜드를 보게 되면 조그만 섬이란 말이예요. 여기서부터 통통 뛰면 한 발짝으로 전부 다 뛸 수 있는 거리예요. (웃음) 하루에도 몇 번 왔다갔다하잖아요? 여기를 몇 번 왔다갔다한다는 거예요. 여기서 몇천 명이 행렬을 지어 가지고 전도고 뭐고, 매일같이 뛰어서 왔다 갔다 '여이싸 여이싸 여이싸 여이싸' 하기 때문에 이게 전부 다 문제가 된다는 거예요. 너무나 작다구요. 엊그제 내가 트레이드 센터 (trade center; 무역 센터) 꼭대기에 올라가서 '푸우…' (부는 시늉을 하심) 이랬다구요. 그렇게 하면 불린다구요. 그래서 떨어지는 데는 바다에 떨어지지 말고, 허드슨 리버(Hudson river)에 떨어지지 말고, 양키 스타디움에 떨어져라 했어요. 그래서 피라밋같이 되어야 된다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박수)

사람은 믿는 대로 되는 거예요. 하나님의 이름 가운데 있는 사람은, 하나님의 뜻 가운데 있는 사람은 하나님 이름으로 믿으면 믿는 대로 된다 이거예요. 예를 들면, 내가 미국 올 때 초라한 동양의 한 사람으로 케네디 공항에 내리면서 '내가 3년 이내에 미국을 뒤흔들어 놓을 것이다'고 다짐했어요. 미국을 흔들어 놓을 뿐만 아니라 이제는 미국 사람들의 마음을 3년 동안에 흔들어 놓겠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욕하고 반대하면 반대하는 마음에서 움직일 것이고,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마음에서 움직일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마음도 움직였어요?「예」그래, 어디로 갈 거예요? 이래 가지고 올라갈 거예요, 내려갈 거예요?「올라갈 것입니다」선생님의 어깨를 발판으로 해서 점프해 가지고 하나님에게까지 올라 가자는 거예요. (박수)

그렇게 되는 날에는 미국 국민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움직이는 거예요. 그러는 날에는 세계는 전부 다…. 그 놀음이 양키 스타디움 대회요, 워싱턴 모뉴먼트 대회입니다. 워싱턴에서 점프해 가지고 어디로 갈 것이냐? 천국 갈 거예요, 어디로 갈 거예요?「모스크바」마스토 고! (박수) 그 다음에는 모스크바에서 점프해 가지고 어디로 갈 거예요.「천국」킹덤 오브 헤븐(Kingdom of Heaven;하늘나라)! (박수)

이렇게 되는 날에는 세계에는 싸움이 필요 없는, 종족적 분열이라든가 민족적 차별이 없는 평화의 세계로, 하나님이 운행하는 이상세계로 개문(開門)이 되어 들어갈 것입니다. 우리가 싸우다가 죽더라도 영적으로는 틀림없이 들어갈 것이고, 싸워서 이기면 더더욱 두 세계의 천국을 가지고 사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6천 년 전에 하나님과 타락한 인류가 서로 하늘나라의 입성식 (入城式)을 못 했던 것을 비로소 우리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옥좌(玉座)에 모시고 우리가 입성식을 하여 하나님을 영원한 부모로 모시고 영원토록 하늘나라의 황족(皇族)이 되어 살 것입니다. 하나님을 우리 아버지로 모시고, 그 왕궁이 우리집이 되어 가지고 우리는 영원무궁한 중심의 아들딸이 되어 살 것입니다. 그곳은 찬양이 깃드는 곳이요, 영광이 깃드는 곳이요, 영원한 생명이 깃드는 곳입니다. 그리고 영원히 평화가 깃드는 곳입니다. 아멘!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