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친족복귀를 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친족복귀를 해야 할 때

우리가 지금까지 30년 동안 이래 가지고 이만큼 올라온 것을 생각하게 되면, 이제 여러분이 친족에게 돌아가 가지고 그렇게 봉사적으로, 그렇게 희생하면 7년 이내에 훌떡 뒤집어집니다. 훌떡 뒤집어진다는 거예요, 7년 이내에. 그럴 것 같아요, 안 그럴 것 같아요?「그렇습니다」

그러면 식구가 갑자기 얼마나 많이 불어나겠나 생각해 보자구요. 여러분의 집에 여러분 일대의 할머니 할아버지가 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있습니다. 형제가 여기 둘도 되고, 셋도 되고, 넷도 되고…. 자, 이거 몇명이예요? 최소한도가 열 둘이예요, 최소한도가 열 둘. 그리고 어머니에게도 그렇고, 아버지에게도 그렇고…. 할아버지 할머니에게도 이거 떨래가 얼마나 많으냐 이거예요. 한 떨래가 120명은 문제없다는 거예요. 그럴것 같아요, 안 그럴 것 같아요?「그럴 것 같습니다」

'옛날에 히피가 되어 가지고, 뭐 이퍼(yippie)가 되어 가지고 손가락질 받던 사람이 아이구, 어쩌면 저렇게 되었나! 저 아무개 같이 되라, 아무개 같이' 이렇게 된다구요. 3년도 안 가요. 몇 개월 동안은 '저 사람이 얼마나 갈 거야' 하겠지만, 완전히 뒤집어 놓는 거예요, 완전히. 그럴 것 같아요?「예」그래서 이 3년만 끝나는 날에는, 1978년, 79년, 그다음에는 80년, 81년, 이 4년 동안에 완전히 미국에 풍토를 만들고도 남을 것입니다. (박수)

지금까지 하늘이 슬펐던 것을…. 선생님 자신도 그렇다구요. 내가 이 뜻이 세계적인 뜻이요, 세계를 위할 수 있고 하늘땅을 위할 수 있는 뜻인 줄 알았지만, 내가 어머니 아버지한테는 원리 말씀을 못 전했다구요. 형님 누나한테 원리 말씀 못 했다구요. 그거 할수없다구요. 하나님이 자기의 모든 친족을 희생시켜 가지고 가인을 굴복시키기 위한 놀음을 하는 것이 역사적 노정이니, 굴복시킬 때까지는 할수없는 것이 이 뜻이예요. 그것이 진리예요. 그것이 복귀의 진리라는 거예요. 그걸 알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 통일교회를 부모보다 더 사랑했고, 형제보다 더 사랑했고, 처자보다 더 사랑했어요. 그런 놀음을 지금까지 해 나왔다는 거예요.

그 기간에 우리 어머니 아버지는 공산당한테 다 학살당했을 겁니다. 형제들도 전부 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감옥에서 나올 때, '어머니 아버지, 이북에서 전부 다 떠나야 됩니다' 그런 말도 못 했다는 거예요. 알면서도 못 했다구요. 그걸 알겠어요?

법을 세우고, 원칙을 세우기 위해서 일생을 바쳐 왔다는 거예요. 그것이 부모 앞에 불효요. 형제 앞에는 이것이 안 된 일이지만 할수없다 이겁니다. 나는 한국까지도 버리고 나왔어요. 그러니 여러분이 다 찾아 줘야 됩니다. 그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여러분이 찾아야 됩니다. 여러분이 가인적인 입장에서, 그 아벨이 희생됐기 때문에 아벨을 장자로 모시고 천국에 들어가야 됩니다. 그 공식은 어디까지나 공식이예요. 공식이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