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하는 것은 더 강하게 하나되라는 하나님의 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8권 PDF전문보기

반대하는 것은 더 강하게 하나되라는 하나님의 사랑

우리는 하나님 앞에 감사하는 거예요. 나는 하나님 앞에 감사해야 되겠습니다. 왜 그러냐? 부모들이 반대하는 것은 부모 아닌 부모인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더 하나되라고 하는 것이요, 또 나라가 반대하고 교회가 반대하는 것은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미국 나라보다도 더 강하게 미국 교회보다도 더 강하게 하나되라는 하나님의 사랑인 줄 알아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반대하는 것이 나쁜 것이 아니라 우리를 이와 같은 무리로 만들기 위한 하나님의 뜻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렇게 되는 날에는 하나님은 이 무리를 들어서 반대하는 것을 칠 것입니다. 난 그렇게 본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세계의 복을 주기 위해서, 미국의 복을 주기 위해서, 기성교회가 받았던 복을 인계해 주기 위해서 그들 앞에 복을 인계해 주고 더 훌륭하라고 다짐하는 엄숙한 시간인 줄 알아야 돼요. 반대가 가중하면 가중할수록 우리는 더 강하고 더 미쳐야 되겠다구요. 뜻에 대해서 미쳐야 되겠다구요.

자, 그렇기 때문에 내 손이 손수건을 땅콩인 줄 알고 꺼내서 팔고 싶은 마음이 나고 내 입이 말 안 하고 있으면 전도하고 싶어서 미칠듯이 혼자 중얼거리고 나도 모르게 행동으로 나타날 수 있는 그러한 내가 되고, 하나님에게로 돌아가기 위한 내 자신이 되겠다는 심정을 가져야 되겠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렇게 되면, 그는 미친 사람 같지마는 미친 사람이 아니예요. 망할 사람이 아니예요. 천지의 대기업을 상속받을 수 있고 천지의 대복을 받을 수 있는 주인공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만일에 하나님이 있다면, 하나님을 위하여 효성을 하다가 정신병자가 되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충성을 다하겠다고 하다가 정신병자가 되었다면, 그 정신병자는 충신의 이름으로서 상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러면 그 정신병자를 하나님이 벌하겠어요? 그렇게 되는 날에는 하나님이 정신병자가 되어서 사랑하기 위해, 복을 주기 위해 미칠 것입니다. (박수)

여러분, 역사적으로 의의 있는 이날에 있어서, 오늘 미국 건국 2백 주년 축제가 벌어지고, 들려오는 모든 불꽃놀이나 라디오 방송들도 좋지만 하나님의 이름을 중심삼고 하늘나라를 향해 가는, 새로운 3세기를 향해 가는, 원 월드 언더 갓(One World Under God)의 세계를 향하여 그런 소리를 더듬는 이 자리가 얼마나 거룩한가를 우리는 알아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