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탕감노정을 탕감해 나가는 통일교회의 7년노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역사적인 탕감노정을 탕감해 나가는 통일교회의 7년노정

여러분들,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도대체 몇 사람씩 전도했어요? 여기서 다섯 사람 이상 전도한 사람 손들어 보라구요. 거 몇 해 되었어? 「6년 되었습니다」 그렇게 생각한다면 가능한 거예요, 이게? 우리 표준이 한 달에 한 사람을 전도해야 된다고 말하고 있는 거예요, 한 달에 한 사람.

원래는 기독교가 7백 년 동안에 모든 세계를 제패해야 돼요. 그러므로 우리 인간들은 이 원칙을 따라가야 되는데 7백 년을 살 수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는 70년노정을 가야 된다 이거예요. 그 70년 기간 뜻의 길을 가는 것은 무엇이냐 하면, 제물로서 가는 거예요. 그러면 제물을 쪼개요, 합해요?「쪼갭니다」 제물은 쪼개야 된다구요.

그러한 권내에 들어가기 때문에, 지금까지 모든 기독교는 70년 탕감노정에 들어가 있습니다. 쪼개야 하기 때문에 결혼을 못 한다구요. 둘이 합하지 못 한다는 거예요. 그래 독신생활을 하는 거예요. 고차적인 종교를 믿는 종교인들은 전부 독신생활을 해야 된다구요. 70년간을 가야 하는 거예요. 70년간을 전부 다 공적인 길을 가야 된다 이거예요. 자기를 위해 가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것이 통일교회 시대에 들어와 가지고 7년으로 압축되는 거예요. 여기 와서는 7년으로 압축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공적 노정인 7년노정을 가야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7년노정을 안 가 가지고는 7천 년 역사를 탕감할 수 없어요. 7천 년, 7백 년, 7십 년을 탕감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런데 이것을 누가 탕감하느냐 하면, 가정이 탕감해야 된다구요. 부모와 자식이 탕감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예수님이 3년노정, 3년노정을 합해서 7수가 되어 가지고,이 길을 찾아나가야 되었던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예수는 무슨 일을 해야 됐느냐 하면, 아들의 사명을 완결지어 가지고 아버지의 사명을 했어야 돼요. 이 두 가지 사명을 했어야 된다구요. 그게 아들로서의 3년이요, 아버지로서의 3년입니다.

그러면 예수님의 3년 공생애노정이 뭐냐? 아들로서 3년노정을 가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3년 후엔 뭘하느냐? 가정으로서 가야 돼요. 아버지로서 가려니까 가정을 중심삼고 가야 된다구요. 개인시대에서 가정시대로 넘어가야 되는 거예요. 그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이것을 탕감하기 위해 통일교회는 개인이 3년을 가야 돼요. 개인적으로 예수님이 가던 기준인 아들로서의 3년을 가야 된다구요. 그다음에 3년 동안에 뭘해야 되느냐? 예수님이 제자들을 데리고 탕감복귀할 수 있는 3대 제물이라든가 3대 아들딸이라든가, 이것을 상징적인 면에서 찾아 가지고…. 그것이 하나 안 되면 사위기대를 형성 못 한다는 거예요. 거기에서 최소 단계의 세 사람의 기반 위에 자기를 합해 가지고 네 사람 만들어서 가정을 형성하는 거예요. 이것은 뭐냐 하면, 노아가정 여덟 식구요, 아담가정의 여덟 식구로 가정 형태를 넘어가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무엇이냐 하면, 완성한 아담을 중심삼은 세 천사장과 같은 수를 맞추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최소한 세 사람을 전도 못 하면 축복 못 받는다는 것이 원칙이라구요. 알겠어요? 고걸 맞추려고 예수님도 세 제자를 얻어야 되는 거예요. 세 제자를 데려가야 돼요. 그렇게 되어 있지요? 그 세 아들이 뭐냐? 세 아들이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면, 예수를 위해서 죽을 수 있는, 생명을 바칠 수 있는 제자가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한 조건 밑에서 축복을 받아 가지고 3년을 가야 돼요. 알겠어요? 축복받고 3년 동안 나온 것은 이 원칙을 맞추기 위한 거라구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은 축복받고 3년노정을 가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그거 왜 하는 거예요? 역사적인 탕감노정을 전부 다 탕감해 나가자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두 부부가 완전히 뜻 앞에 3년 책임을 다해 가지고 비로소 넘어설 때에, 6수를 완결해 가지고 7수권 내에 들어가는 거예요. 7수권 내로, 안식일권 내에…. 7수는 공짜가 없는 거예요.

이것이 지금 우리의 당면 문제라구요. 이 공식적인 과정을 여러분이 가야 된다구요. 이번에 통일교회에서 결혼한 1800쌍은 말이예요, 이것이 21개월로 단축됐다구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 짧아지는 거예요, 이게. 7개월까지 단축되는 거예요. 7개월 이하는 못 내려간다는 거예요.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이 기성가정도 7개월, 7개월이지요. 7개월 동안 전부 다 성별 생활을 하지 않고는 축복을 못 받는다는 거예요. 그렇다고 그 사람들이 자격이 된 것이 아니라 선생님의 특권을 가지고 해주는 거예요. 우리가 그렇게 가고 있어요, 안 가고 있어요?「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가고 있는 거예요. 결혼하고 왜 3년노정을 가는지 지금까지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는지 모르지만, 이 원칙에 의해서 그렇게 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