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역에 침투해 오고 있는 공산주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2권 PDF전문보기

미국 전역에 침투해 오고 있는 공산주의

자, 이러한 것을 이용해 가지고 공산주의는…. 공산주의를 완전히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지금 노동조합이나 국무성이나 어디든지 벌써 침투돼 있다구요. 전부 다 공산당이 침투돼 있다고 봐야 되는 거라구요.

여러분, 공산주의자들은…. 여러분 그걸 알아야 돼요. 중국을 중심삼고 보면, 중국에는 이미 1922년, 23년도에 공산당이 침투되었어요. 소련이 공산화된 1917년 이후 6년만에 이미 침투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말인지? 알겠느냐구요?「예」

이러한 전략을 취해 온 것을 보면, 공산세계의 역사가 벌써 60년, 70년이 돼 오는 이 때에 있어서, 미국이라든가 세계 전역에 공산당이 이미 다 침투돼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구라파가 그렇고, 남미가 그렇고, 아프리카 전체가 이미 공산권의 영향을 입어 가지고 자본주의사회에서 투쟁의 깃발을 들고 싸우는 거예요. 싸우는 것은 소련이 아니고…. 그 나라의 국민을 통해서 그 나라의 조직기반을 이용해서 이미 각국 나라에서 싸우는 일이 벌어졌어요. 이걸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이런 것을 생각하게 될 때. 지금 내가 조사해 알고 있는 바로는 미국내의 교회에까지 전부 다 들어와 있어요. 교회에까지 전부 다 들어와 가지고 교회 장로, 집사를 중심삼아 가지고 공산주의 비밀회의를 하고, 다 이렇게 하고 있다 이거예요. 이런 판국이 되어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구요.

비근한 예를 들면 요전에는, 선생님이 반공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한국 유학생 두 사람이 선생님에게 간절한 편지를 써 보내왔어요. 지금 북한 공산당 프락치를 중심삼고 어떻게 활동하고 있다는 세밀한 보고였습니다. 어느 대학을 중심삼고 횡적 관계를 맺어 거기에는 정부요원과 모든 관계를 어떻게 하고 있으며, 자기들에게는 교회 나가라고 매일같이 강요한다는 것입니다. 헌금을 많이 대주면서 교회에 나가라고, 교회에 열심히 나가서 교회의 청년회장 되라고 전부 다 코치한다는 거예요. 그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공산당이 교회 나가라고 전도하고 있다는 거예요.

자, 이렇게 되어 있으면, 기독교 안에 침투돼 있고, 회회교 안에 침투돼 있고, 유대교 안에 침투돼 있으면 싸움은 언제나 붙일 수 있다구요. 공산당이 명령만 내리게 되면, '죽음을 각오하고 기독교 이름으로 가 가지고 모슬렘이면 모슬렘 세 사람을 죽여라!' 하게 되면 죽이는 거예요. 죽인다구요. 그러면 싸움이 붙지 별수 있어요? 여러분 그것을 알아야 돼요. 앞으로 공산주의자들이 제일 먼저 모슬렘, 회회교하고 유대교하고 싸움 붙이고 그것이 끝나게 되면 반드시 그 남아진 종교하고 기독교하고 싸움 붙인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