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는 비약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6권 PDF전문보기

지금 우리는 비약해야 할 때

지금 우리는 비약해야 할 때입니다. 비약해야 돼요. 여기서 이제 도약해야 된다구요. 케이프 케네터에서 인공위성을 발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도약해야 돼요. 이렇게 각도가 90도가 되어서…. 알겠어요?

그러려니 장애물이 많다구요. 다 차버려야 된다구요. 차면 한꺼번에 차버릴 수 있는 자신이 있어야 된다구요. 그거 있어요? '나는 간다. 나는 다 차버리고 간다. 모든 것 다 버리고, 미국도 다 차버리고 나는 간다' 그래야 된다구요. (웃음) 여러분들 그래요?「예」 뚱뚱한 여자, 너도 그래? 너도 그래? (웃음)

이 세상을 가만 볼 때, 아! 뭐 감리교, 장로교 등 교회가 많다구요. 보라구요. 기성교회가 아무리 많다 하더라도 하나님의 눈에 들고 하나님에 관심거리가 될 수 있는 교회가 도대체 어느 것이냐 이거예요. 그런 사람들이 어디에 있느냐? 암만 찾아봐도 욕먹고 그저 고생하고 있는 통일교회밖에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할 수 없이 여기 와서 이러고 앉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통일교회에 관심을 갖겠어요, 기성교, 장로교에 관심을 갖겠어요?「통일교회요」 뭐 통일교회가 강해서 그래요? 그렇지 않다구요. 나는 그렇게 안 본다구요. 뭐, 여러분들이 강해요? 레버런 문은 강하지!「저희도 그렇습니다」 그래 사실이라구요. (웃음)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의 섭리를 두고 볼 때, 이러한 사상을 가진 하나님이라면 그것이 하나님께는 얼마나 간절한 생각이고 얼마나 심각한 뜻이겠느냐 생각해 보라구요. 이것이 막연한 말이 아니라구요. 역사시대를 두고 검토해 볼 때 하나님이 그렇게 해 나왔고, 지금도 그렇게 일하고 있고, 미래도 그렇게 일할 것입니다. 이러한 통일교회는 과거 현재 미래를 통해서 대표적인 단체가 안 될 수 없다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영계에 있는 영인도 지배할 수 있고, 이 세상 사람도 지배할 수 있고, 미래의 후손들도 우리의 전통을 이어 받아야 된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하나님이 그런 사상을 가지고 나오고, 하나님이 그런 사상을 중심삼고 여기를 찾아나올 때, 오늘 통일교회는 여기서 오는 게 아니라구요. 반대로, 이것이 여기서 나와 가지고 이렇게 만나고 싶겠어요, 여기서 와 가지고 요렇게 만나 가지고 부딪쳐서 폭발하고 싶겠어요? 여러분들은 어때요? 출발점이 어디 있어요? 어디겠어요? 하늘에서 이렇게 내려온다면 이렇게 와 가지고 여기서 만나려고 하는 통일교인이 되기를 원하겠어요, 저 땅 끝에서부터 이렇게 와 가지고 여기서 직선으로 만나서 폭발되어 가지고 이렇게 갈 수 있는 것을 원하겠어요? 어떤 것을 원하겠어요? 여기서 갔다가 이렇게 가는 것을 원하겠어요? 하나님은 이렇게 가시고 말이예요, 인간과 만나는데 여기 와서 만나는 걸 원하겠어요, 여기 땅 끝에서 시작해 가지고 극과 극에서 만나는 걸 좋아하겠어요? 어떤 것을 좋아하겠느냐 말이예요? 자, 여기서 스타트해서 만나는 것을 좋아하겠어요, 여기서 시작해서 이렇게 만나는 것을 좋아하겠어요? 어떤 것을 원하겠느냐 말이예요. 「후자입니다」 틀림없이 이럴 수 있다면 이걸 원한다 이거예요. (*부터는 판서 하시면서 말씀하심)

왜, 그러냐? 세상과 관계없다 이거예요. 초월했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역사시대를 통해서 이제 세계적으로 이런 때가 됐으니, 이때에 있어서 이 방향은 이리 가고, 이 방향은 이리 간다구요. 다시 말하면 여기 이것은 이리 와서 이리 가고, 이것은 이리 와 가지고 이것이 부딪친다구요. 부딪쳐 가지고 깨지는 것이 아니라 휙 돈다구요. 휙 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이게 전부 다 돈다구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면서 말씀하심) 알겠어요? 그렇겠지요?

왜 세계가 전부 다 통일교회를 반대하느냐? 전부 반대하니 여기 있지 말라는 거예요. 그들과 우리는 다르다구요. 여기 있지 말라는 거예요. 어디로 가야 되느냐? 이리로 가야 됩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면서 말씀하심) 그래서 어디로 찾아가고, 어디에서 만나느냐? 여기, 세상 사람 알지도 못하는 자리에 찾아가라는 거예요. 그 자리에서 돌게 되는 거예요. 도는 날에는 세계는 다 포위되는 거예요.